PC

제닉스 프리미엄 스토어를 판교에서 만나다

by 해악사마 posted Jun 11, 20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리뷰 목차

목차 닫기

1 . 제닉스 프리미엄 스토어 판교점

제닉스 크리에이티브는 자사 제품들을 오프라인에서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제닉스 프리미엄 스토어를 꾸준히 늘려나가고 있습니다. 1호점의 경우 얼마 전 강남구청으로 확장 이전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6월 1일 IT 업계에 종사하는 직장인들이 많은 판교에 제닉스 프리미엄 스토어를 추가로 오픈했습니다. 제닉스는 자사 브랜드의 게이밍 기어 및 게이밍 체어뿐만 아니라, AKRacing 게이밍 체어, Tesoro 게이밍 기어, Dell ALIENWARE 모니터, ASTRO 헤드셋 등 다양한 제품을 유통하므로 대부분의 매장에서는 이 제품들을 한꺼번에 체험하는 것은 사실상 불가능합니다. 하지만 제닉스 전 제품을 모아둔 제닉스 프리미엄 스토어를 통해 제품들을 꼼꼼하게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어 온라인이 활성화된 한국에서도 꾸준히 찾아오는 고객분들이 늘어나고 있다고 합니다.

 

이번에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235 H스퀘어 N동 1층에 오픈한 제닉스 프리미엄 스토어 판교점은 강남구청점 만큼 매장이 넓지는 않지만 제닉스 대표 제품들이 모두 구비되어 있으며, 특히 시착이 꼭 필요한 게이밍 체어의 경우 모든 제품이 진열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실제 매장 모습은 어떠한지 사진을 통해 간단히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매장 외부에서 프리미엄 스토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구조로 되어있으며, 건물 외부에 있는 출입구를 통해서만 스토어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 건물 외부에서 매장 내부를 볼 수 있는 구조로 인테리어되어 있었습니다.

 

▲ 가운데를 제외한 모든 곳에는 제닉스 대표 제품들이 가득차 있었습니다.

 

▲ White 색상의 Arena Desk, STOOL과 함께 전시된 게이밍 체어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이 밖에도 ASTRO 헤드셋, ALIENWARE 게이밍 모니터에 제닉스 게이밍 기어가 사용되어 PC를 제외한 모든 것을 제닉스 제품으로 구성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 모니터 및 게이밍 기어를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도록 튜닝 PC를 준비해 두었습니다.

 

▲ 144Hz, G-Sync를 지원하는 Dell ALIENWARE 3418HW 모니터가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 매장 오픈 및 6월 4일 행사 안내문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 안내를 위한 X배너는 건물 외부에 비치되어 있었습니다.

 

▲ 매장 안쪽에는 Arena Desk + Dell ALIENWARE AW2518H가 함께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 제닉스 대표 게이밍 기어들이 한쪽 벽면을 가득 채우고 있었습니다.

 

 

 

 

 

 

 

 

 

 

 

▲ 헤드셋, 이어폰이 한쪽에 별도로 전시되어 있었으며, 이어폰의 경우 스마트폰에 연결해 바로 청음을 하는 것도 가능했습니다.

 

 

 

 

 

▲ 최근 제닉스의 대표 제품이라고 할 수 있는 게이밍 체어는 모든 제품들이 전시되어 있었으며, 직접 시착이 가능했습니다.

 

 

 

 

 

 

 

 

 

 

리뷰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