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utex 2018

COMPUTEX 2018 : GIGABYTE

by 해악사마 posted Jun 10, 20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리뷰 목차

목차 닫기

1 . TWTC 부스

GIGABYTE는 매년 COMPUTEX 때마다 TWTC에 일반 관람객들이 방문할 수 있는 부스를 마련합니다. 대부분의 PC 주요부품 회사들이 Nangang에 부스를 마련하는 것과는 대조적이지만 PC 주요 부품을 거의 만나볼 수 없는 TWTC 부스에는 가뭄에 단비와 같은 존재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올해에는 신제품 그래픽카드가 출시되지 않았기 때문인지 그래픽카드를 위한 별도의 공간은 찾아볼 수 없었으며, 노트북이나 서버의 비중이 크게 늘어난 모습이었습니다.

 

▲ GIGABYTE TWTC Booth & VIP Room 소개 영상(1080p/30FPS)

 

GIGABYTE TWTC 부스에는 어떤 것들이 전시되어 있었는지 간단하게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테이터센터, 클라우드, 딥러닝 등 다양한 분야를 위한 서버 제품군이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 AMD EPIC 프로세서 기반 서버가 눈에 띄었습니다.

 

 

 

 

 

 

 

 

▲ GIGABYTE의 BRIX를 포함한 대표 미니 PC 제품군이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 GIGABYTE 노트북 중 가장 긴 배터리와 얇은 두께, 가벼운 무게등의 장점을 가진 AERO 시리즈는 별도의 공간에서 대대적으로 홍보되고 있었습니다. 전문적인 작업, 게임 체험 등을 충분히 즐길 수 있었습니다.

 

 

 

 


▲ GIGABYTE의 대표 제품인 마더보드가 한쪽 벽면을 장식하고 있었습니다. 전시된 제품들은 주로 OPTANE MEMORY를 기본으로 탑재하여 한정수량 판매되는 모델명 끝에 OP가 붙는 제품들이었습니다.

 

 

 

 

 

▲ 노트북 전체에 RGB LED를 최대한 적용해 멋을 낸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인 AORUS X9 DT가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 게이밍 박스 + AERO 시리즈 노트북에 모니터와 게이밍 기어를 별도로 연결해 배틀그라운드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 i7-8086K 기반 시스템이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해당 시스템에는 다수의 모니터를 연결해 게임 및 동영상 감상등을 동시에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 GIGABYTE의 보급형 라인업인 SABRE 시리즈 노트북들이 전시되어 있었으며, 해당 노트북으로 배틀그라운드를 체험할 수 있었습니다.

 

 

 

 

▲ 부스 한쪽에는 AORUS 피규어 및 굿즈 등이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 고성능 DIY 게이밍 데스크탑으로 3개의 모니터를 연결해 레이싱 게임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 레이싱 체험에 사용된 PC의 모습입니다.

 

▲ NVIDIA와 함께 준비한 부스에는 NVIDIA 칩셋을 기반으로 만든 그래픽카드가 탑재된 데스크탑 및 노트북을 사용해 게임을 체험할 수 있었습니다.

 

 

 

▲ 부스에서 퀴즈이벤트를 통해 경품을 증정하기도 했으며, 경품에는 i7-8086K 프로세서도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리뷰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