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1st AORUS College League 결승전

by 해악사마 posted May 14, 20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리뷰 목차

목차 닫기

1 . 행사 소개 및 부스

GIGABYTE Korea는 국내 10개 대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AORUS College League를 진행했습니다. 5월 첫주부터 진행된 예선을 통해 각 학교를 대표하는 팀들이 선발되었으며, 2018년 5월 13일 신논현역 주변에 위치한 WDG PC방에서 결승전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우승 팀에게는 100만원, 준우승 팀에게는 20만원의 상금이 수여되었으며, 솔로 이벤트 매치를 통해 AORUS 게이밍 헤드셋 및 마우스가 증정되었습니다.

 

이 밖에도 AORUS 페이스북 좋아요를 누르고, 행사장 입구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배틀그라운드 코스프레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올리면 추첨을 통해 배틀그라운드 3레벨 가방, AORUS 게이밍 헤드셋, GIGABYTE Geforce GTX 1050Ti가 증정되는 이벤트가 진행되었습니다. 배틀그라운드를 좋아하는 관람객 및 대회에 참가했던 선수들이 경쟁적으로 이벤트에 참가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으며, 일부 참가자는 죽은 팀원를 살리는 퍼포먼스를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 AORUS College League 결승전 현장스케치 영상(1080p/60FPS)

 

 

▲ 신논현역 3번 출구에서 3분 이내 거리에 위치한 WDG PC방 입구 모습입니다.

 

▲ 입구에는 행사 안내를 위한 X배너가 세워져 있었습니다.

 

▲ 계단에 설치된 TV에는 AORUS 홍보 영상이 재생되고 있었습니다.

 

▲ 행사장 입구에는 참가자 확인을 위한 네임택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해당 네임택을 PC방에 제시하면 핫도그 + 감자튀김 + 콜라 세트를 무료로 주문할 수 있었습니다. 결승전이 오후 1시부터 진행되었기 때문에 제대로 식사를 하지 못한 참가자들을 위한 배려였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 입구 앞에 마련된 포토존에는 배틀그라운드 3레벨 헬멧/가방, AK 모형이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해당 포토존에서 준비된 코스프레 도구를 사용해 포즈를 취한 뒤 AORUS 페이스북 좋아요 및 게시글에 인증사진을 업로드하면 럭키 드로우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었습니다.

 

 

 

살려주세요

 

 

▲ 행사장 내부에는 AORUS 대표 마더보드 및 그래픽카드와 튜닝 PC가 전시되었습니다.

 

▲ 행사장에 설치된 커스텀 수냉 PC의 모습입니다.

 

 

▲ AORUS Z370 GAMING 7 마더보드와 Geforce GTX 1080Ti AORUS Xtreme 워터블럭 모델이 사용되었습니다.

 

▲ 아직 출시되지 않은 V-Color의 RGB LED 메모리가 장착되어 있었으며, 전반적인 RGB LED 튜닝 시스템에 매우 잘 어울리는 모습이었습니다.

 

 

▲ 기본 AORUS Z370 ULTRA GAMING 2.0 OP 모델의 모습입니다. 해당 제품의 특징은 OPTANE 메모리 탑재 및 OPTANE MEMORY 로고가 각인된 M.2 방열판이 기본으로 탑재되어 있다는 점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 AORUS GTX 1060 ~ 1080Ti 모델도 현장에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 가장 최상위 모델인 AORUS Geforce GTX 1080Ti Xtreme의 모습입니다.

 

 

이날 행사장에는 우승팀을 위한 특별한 경품이 한가지 더 준비되었는데, 작년 COMPUTEX 2017때 VIP 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었던 AORUS ROBOT의 피규어였습니다. 이날 행사장에서 전세계 최초로 공개되었으며, AAA 건전지 2개를 장착하면 가슴 및 다리 부분에 LED가 점등됩니다.

 

 

 

 

 

 

 

▲ 대기시간에 핫도그를 받기 위해 줄을 선 참가 대학생들의 모습입니다.

 

리뷰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