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2018 PlayX4 행사장을 가다

by 해악사마 posted May 12, 20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1 . 행사 소개

2018 PlayX4(플레이엑스포)가 2018년 5월 10~13일 까지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6,7,8 홀에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게임의 미래를 만나다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검은사막 모바일을 메인으로 참가한 펄 어비스와 게이밍 모니터, GRAM, ULTRA PC GT 등을 전면에 내세운 LG전자가 메인 스폰서로 참가하였습니다.

 

작년과 달리 합정역, 강남역, 판교 테크노밸리, 구로디지털단지역에서 무료 셔틀버스를 운영하여 작년보다 조금 더 편리하게 행사를 볼 수 있도록 배려했으며, 행사 전용 임시 무료 주차장을 준비하여 자가 차량을 이용하는 경우에도 이전보다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도록 신경을 쓴 모습이었습니다.

 

 

작년과 같은 위치에 행사장이 마련되어 작년에 행사장을 방문했던 관람객이라면 행사장을 찾아가는 것이 그리 어렵지 않았습니다. 초청장을 받은 경우 모바일을 통해 등록을 완료해야 입장이 가능했습니다. 필자는 평일인 행사 첫날 방문했기 때문에 비교적 여유있게 행사장을 둘러볼 수 있었으나 주말에는 많은 관람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룰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번 행사에도 게이밍 기어 업체 및 PC 관련 업체들도 참가하였는데 간단하게 사진 및 글을 통해 행사장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리뷰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