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마이크로닉스 마닉(MANIC) 게이밍 기어 기자간담회 참관기

by 해악사마 posted Dec 06, 20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리뷰 목차

목차 닫기

1 . 행사장 및 부스

한미마이크로닉스에서는 PC 주변기기 분야에서도 가장 경쟁이 심화되었다고 볼 수 있는 게이밍 기어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습니다. 이미 플레이웨어즈 리뷰를 통해 MANIC K532/K735 기계식 키보드가 소개되었으며, 시장에도 정식 출시되어 판매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게이밍 기어 분야에서는 다소 후발 주자라고 볼 수 있는 한미마이크로닉스에서는 자사의 게이밍 기어를 조금 더 많이 알리기 위해 12월 5일 홍대 홍그지에서 자사 게이밍 기어를 기자분들에게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하였습니다. 이날 행사에서는 이미 출시된 제품군 이외에도 차후 출시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 행사장에 마련된 마이크로닉스 게이밍 기어를 전시한 부스의 모습입니다.

 

▲ 마이크로닉스 주력 게이밍 키보드인 MANIC K735의 모습입니다. 해당 제품은 축 이외에도 제품 테두리 부분에 다양한 LED 효과를 설정할 수 있어 다른 제품들과 차별화를 꾀했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백/적/갈축 제품으로 출시되었으며, 하우징 색상도 여러가지 타입으로 나뉘어집니다.

 

 

 

 

 

 

 

 

 

▲ 아직 출시되지 않은 특색있는 키캡들도 행사장에서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 카일 박스 스위치을 사용한 텐키리스 기계식 키보드인 MANIC K520 제품이 전시되었습니다. 해당 제품은 백/적/갈/흑 4가지 축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 부스 한쪽에는 카일 초콜릿축 및 LED를 확인할 수 있는 샘플러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 카일 초콜릿축은 LOW PROFILE 제품으로 일반 기계식 키보드 스위치보다 낮은 높이를 특징으로 합니다.

 


▲ 카일 초콜릿축이 사용된 MANIC K940 키보드의 모습입니다. 마닉 게이밍 기어의 최상위 라인업이 될 제품이며, 내년 1월 정도에 출시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 상당히 낮은 키캡 높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최근 플레이웨어즈 리뷰를 통해 소개되었던 MANIC K532 제품도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해당 제품은 MANIC의 카일 박스 스위치를 조금 더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두록 K735에서 LED 등이 제외된 모델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 홍대 홍그지에서는 다양한 주류(?)를 취급하고 있었습니다.

 

 

▲ 행사 마지막 이벤트인 다트 대회에 사용된 다트 기계의 모습입니다. (해악사마가 1등을 했다는...)

 

▲ 게임 캐릭터 상품들이 다수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다음 페이지에서는 발표 내용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리뷰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