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1685 추천 수 8 댓글 2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뭐 사실 출시는 올해가을이지만......

코에이 삼국지가 아닌......

삼국지라니+_+!!!!

아무튼 삼국지 토탈워 기대됩니다.

쇼군2 토탈워는 잘뽑았었는데

삼국지 토탈워도 잘나왔으면좋겠네요.

코에이 삼국지와는 다른맛일텐데+_+

기대가 됩니다.

미디블3 나올줄알았건만......

생각외의 발표지만 아무튼... 환영이네요ㅎㅎㅎ

Who's 보리나무새

profile

요즘은 디아블로3만 합니다.....띠용!!!

  • profile
    Calvados 2018-01-11
    롬토1 시절부터 삼국지랑 접목됐으면 정말 좋겠다 싶었지만 거진 서양만 다루니 가능성은 없을 것 같아 접고 있었는데....ㅎ
    간만에 기대되네요 ㅎ 어떻게 나오든 이런류에선 대체 할게 없을 정도로는 나오겠죠!
  • profile
    보리나무새 2018-01-11
    크 정말 기대됩니다!!!!
  • profile
    ZerothS 2018-01-11
    심지어 외전이 아니라 정식 넘버링...
    다 연예인 만들어 놓는 코에이 보고 있냐!
  • profile
    보리나무새 2018-01-11
    코에이 삼국지 ㅋㅋㅋㅋㅋㅋㅋ 진심 얼굴들보면 연예인들따로없죠..ㅎㅎ
  • profile
    Grenadier 2018-01-11
    코에이는 짐 싸야될듯...ㅋㅋㅋㅋㅋㅋㅋ
  • profile
    보리나무새 2018-01-11
    정말 그렇게되면 좋겠네요.
  • profile
    바람의미소 2018-01-11
    코에이...전투방식도 바꿔보고 이런저런 짓을 많이 했지만 넘버링만 올라간다 뿐이지 딱히 다를꺼 없는 내정시스템...제 개인적으로는 전투만 조금 바뀐거 말고는 딱히 못느끼겠더라구요. 더 좋았던 지난 작품들을 반면교사 삼아서 좋은점만 합쳐도 참 좋을텐데...하지만 토탈워라면 이야기가 조금 달라지겠네요ㅎㅎㅎ 이제는 지형지물을 이용한 제대로된 전투를 맛깔나게 해볼수도 있지 않을까 기대해봅니다ㅎ
  • profile
    보리나무새 2018-01-11
    삼국지 토탈워 정말 지형지물 이용한 전투 기대기대 됩니다+_+
  • profile
    gontiti 2018-01-11

    정말 어떻게 나올지 기대되네요. 삼국지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굉장한 관심사가 될 듯 싶군요.
    가을이 기다려 지네요 ㅋㅋ

  • profile
    보리나무새 2018-01-11
    저도 정말 가을이 기다려집니다. 두근두근.
  • profile
    CBK 2018-01-11
    저도 기대됩니다.
    다만 바람이 있다면 내정 시스템은 최소한 코에이 삼국지 수준은 됐으면 해요.
    그리고 장수도 최소한 500명은 나왔으면...
    삼13은 700명이니까요.
  • profile
    보리나무새 2018-01-11
    그렇게만 나와주면+_+ 재미나게할거같네요.
  • profile
    MoonLit 2018-01-11
    오...삼국지 토탈워라니...삼국지 고전 시리즈 팬이라 정말 기대됩니다
  • profile
    보리나무새 2018-01-11
    저도 완전 기대중입니다+_+
  • profile
    Msong 2018-01-12
    코에이가 아닌 삼국지 대환영이죠.그런데 dlc러쉬가 상당할것같네요 ㅋㅋ
  • profile
    Shin2Ya 2018-01-12

    이거 한글화되서 나오는거 같더라구요~

    발매때 또 어떻게될지 모르지만...

  • profile
    keiss 2018-01-12
    우왓~ 기대되는군요
  • profile
    알럽에펨 2018-01-12
    유튭 영상 봣는데 기대 되네여~
  • profile
    Teemo 2018-01-12
    전 스킨만 입힌 토탈워로 나올거 같아 걱정되더군요.
    하지만 소설 삼국지의 팬으로서 코에이가 아닌 삼국지가 나온다는 것에 기대가 됩니다.
  • profile
    지문 2018-01-17
    토탈워 시리즈 하나도 안해보고 코에이삼국지는 다해봤는데 13에서 실망감을 느껴서,
    이번 토탈워는 어떨지 기대됩니다.
    워해머40000을 내주는 걸 기대했는데
    삼국지라니 의외이기도 하고 기대도 되네요 ㅎㅎ
  • profile
    Rukawa 2018-01-26
    와.. 좋은 정보네요. 전 쇼군 토탈워가 세상에 첨 나왔을 때부터 아.. 코에이는 한 번 ㅈ돼봐야된다 라고 생각했었는데,

    의외로 토탈워에서는 삼국지를 안건드렸고, 계획에도 없다는 얘길 들었었는데..

    정말 잘된 일입니다. 돈을 수백억을 벌었을 텐데, 아직까지 구시대적인 수준에 껍질만 바꿔대는 코에이 삼국지는 망해야돼요.

List of Articles
대표 게임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플레이웨어즈 전체 게시판 이용규칙 29 file JesuaR 2015.05.27 12400 10
소개 방송 및 유튜브 영상 링크 제재 관련 안내 6 JesuaR 2017.02.01 2570 5
소개 플웨즈 스팀그룹 가입 안내 및 신청 1165 JesuaR 2015.08.11 73095 159
방송 [자막] 인도네시아에서 건너온 공포게임 드레드아웃: 키퍼스 오브 더 ... 4 하얀나무 2016.04.09 1224 0
잡담 [소감] 던전시즈3, 요괴워치, 머더드 소울서스펙트 클리어 소감 MTDR 2016.03.14 674 0
잡담 GOG.com / Ziggurat 무료 file 아세인 2018.06.12 212 1
잡담 워킹데드 시즌2 플레이하고나서.... 4 비룡휘 2015.08.30 653 1
잡담 GTA5 점점 이상해지네요 ㅠㅠ 4 하하 2016.04.10 1004 1
잡담 다키스트 던전이라는 게임을 이제야 알았네요ㅜ 5 마법샤 2016.03.02 872 1
잡담 AMD "GET YOUR FREE GAME" 에서 비욘드 어스 받는데 성공했습니다. 14 file leckie57 2016.02.22 1086 6
잡담 저번 달 험블번들도 그림 던 왜에는 라이브러리 채우기용밖에 없네요 8 빵빵이 2016.10.08 584 2
잡담 아웃라스트2 엔딩 봤습니다 9 file MJason 2017.04.29 2027 3
나눔/인증 (종료) 이번 험블번들 남는 키 나눔 합니다. ( STRIDER™, DmC: Devil... 11 마농 2017.07.12 454 16
질문 로켓 리그 dlc질문드려요 4 선류화 2016.04.24 1138 1
잡담 switch용 킹덤 : 뉴랜드 4 file 환영여단 2017.09.15 666 1
방송 드래곤볼 제노버스 스토리모드6 신과신01 - 초사이어인 갓 강림! 뱃츄 2015.09.12 629 0
잡담 Adorables 무료 4 아이셔 2016.04.11 713 4
나눔/인증 이나후네의 '리코어'+@ 가 왔습니다!!!!.jpg 8 석양이진다 2016.09.12 480 4
나눔/인증 이전 번들 남은키 나눔 하나 할게요! 8 해골이 2016.11.02 270 10
질문 디스 워 오브 마인이랑 탈로스랑 바꾸려는데요. 3 렌더링이느려요 2016.03.10 612 0
잡담 게시판이 라오툼 더 디비전으로 가득할 때 저는... 4 file 레이니아 2016.01.31 926 0
잡담 플레이 중인 니드포 스샷 몇 개 12 file 그로기루드 2016.08.13 545 4
잡담 매스이펙트 94시간 플레이 19 boardwalkdiary 2015.09.21 915 3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466 Next
/ 4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