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2018.05.13 00:11

기가 인터넷 속도 ㄷㄷㄷㄷ

조회 수 450 추천 수 3 댓글 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친구놈이 다음달 결혼한다고 점심 식사 초대를 했네요

 

오랜만에 고향집에 온만큼 기가 인터넷 속도좀 즐겨볼려고

 

영화 암거나 다운 받아봤습니다.

 

속도가 ㄷㄷㄷㄷㄷ

2018-05-13 00;09;07.PNG

 

돈없어서 정착 제 살집엔 그냥 10메가 짤 쓰는데

 

부럽네요 ㅋㅋㅋㅋㅋ

  • profile
    셜렛셔 2018-05-13
    기가 속도가 좋군요.
  • profile
    달빛가득한 2018-05-13
    와 부럽네요 ㅠㅠ
  • profile
    자유롭냐? 2018-05-13
    오~ 속도 좋은데요 'ㅁ'
    (하지만 업로드 속도는 어떨까 ㅇㅅㅇ);;;
  • profile
    방랑자™ 2018-05-15
    속도보다는 용량들보니 많이 보던 용량들이로군요 ㅋㅋㅋ
  • profile
    elecfelis 2018-05-19

    대칭형쓰시면 업로드높은만큼 전부는 아니지만 50메가까지 쉽게 뜨는거 볼겁니다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플레이웨어즈 전체 게시판 이용규칙 29 file JesuaR 2015.05.27 14453 10
잡담 22 secret 하이러너 2013.01.16 184 3
영화 코난: 더 바바리안, Conan: The Barbarian 티저 1 file Shampoo 2011.03.12 3398 0
영화 레드 라이딩 후드 제작 영상 1 file Shampoo 2011.03.10 3841 0
시사 李대통령 "건축 발전하려면 `미친천재' 나와야" 5 secret 시호 2012.04.25 227 3
웃김 李前대통령측, 'MB 기념재단' 설립 추진 34 로그 2014.03.05 2185 9
잡담 힣히 퇴근할겁니다. 8 file candybridge 2012.11.20 2115 6
잡담 힝.... ㅠ_ㅠ 5 제잉잉 2014.07.22 1520 1
잡담 힝... 10 찰랑찰랑 2013.07.06 2025 2
영화 힛쳐 4 file 피구스 2014.06.10 1359 0
잡담 힙합 디스전 재미있네요. 6 용킹 2013.08.25 2306 1
웃김 힘차게 달려라 한화철도 999 6 file 멍때리는규밍밍 2013.04.21 2423 4
인사 힘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하반기에는 더욱 좋은 일들만 가득... 27 삽살이 사랑 2013.07.01 1787 9
멘붕 힘이 없습니다 2 에르난데스 2015.08.14 384 1
잡담 힘이 약한게 컴퓨터를 만지는데 있어서도 슬플 줄이야.... 6 스위치히터 2013.04.06 1632 3
잡담 힘쌔고 강한 아침입니다 ^^ 13 롱러너 2014.03.20 1467 3
잡담 힘들어요.... 5 file 던전앤파이터 2013.12.06 1740 4
잡담 힘들어요 18 file 싸버 2013.11.15 1536 3
잡담 힘들게 키보드, 마우스세트에 됐네요, 38 GREEN 조 2014.07.24 1032 6
잡담 힘든 하루입니다... 8 찐한키스 2014.05.18 1120 4
잡담 힘든 주말 보내고 한숨 돌리고 있네요... 6 무타레74 2012.12.11 1209 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4019 Next
/ 4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