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362 추천 수 5 댓글 2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이번에는

드래곤볼 파이터즈로....쿨럭;;;;

피씨판 망한다느니 왜 피씨로 내놓는거냐느니 하면서;;;;

아니 왜들 저리싸울까요.

둘다나오면 그냥 각자 즐겜하면되지..ㅡㅡ;;;;

  • profile
    jjj0309 2018-01-09
    정신이 아직 유아기에 머물러 있기에 그렇습니다. 아무리 이해하려 해도 정상인의 머리로는 이해할 수가 없는 것들이 있기 마련입니다. 그냥 그러려니 하고 관심을 주지 않으면 언젠가 철이 듭니다.
  • profile
    보리나무새 2018-01-09
    ㅎㅎㅎ 그런듯합니다....
  • profile
    갠조 2018-01-09
    저도 참 그런거보면 기계가 그렇게 소속감을 주나~? 싶습니다 ㅋㅋ
  • ?
    플웨즈 로또 당첨! 2018-01-09
    갠조님 축하합니다! 500점 획득!
  • profile
    갠조 2018-01-09

    오우~! 복권하러 가야겠어요 ㅎㅎ ㄳㄳ

  • profile
    보리나무새 2018-01-09
    ㅋㅋㅋㅋㅋ 오 500점 대박이네요 ㅋㅋ!
  • profile
    폭풍의용자 2018-01-09
    PC판들이 망했으면 제작사들이 적극적으로 PC포팅을 할리가 없겠죠.
    개인적으로 콘솔 좋아합니다만 저런 거 보면 정나미가 뚝 떨어져요 진짜...
  • profile
    보리나무새 2018-01-09
    저도 진짜 정나미가 뚝...........;;;
  • profile
    아세인 2018-01-09
    PC 멀티 유저 수가 빨리 빠지는 건 사실이라 스파V처럼 크로스 매칭 지원 좀 하면 좋겠어요.
  • profile
    보리나무새 2018-01-09
    크로스 매칭이 진짜 중요하긴하죠.....
  • profile
    WeisseLuchs 2018-01-09
    저는 그런 글 볼 때마다 그냥 웃고 지나갑니다. ㅋㅋㅋ 물아일체를 잘하시는 어린 감성에 감탄을 하죠ㅋ
  • profile
    보리나무새 2018-01-09
    저도 그냥 웃고넘어가다가 여기다 글한번써봤네요 ㅎㅎㅎ
  • profile
    성빠 2018-01-09
    어느 진영이 먼저 시비걸었는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앞일은 모르는건데 말입니다.
    피씨판이 뭐 망할수도 있지만 반대로 콘솔이 망할수도 있죠.
    철권7 피씨판 망한다고 했다가 역으로 털린것처럼...
    그냥 싸우지말고 각자 재밌게 게임이나 즐겼으면 좋겠네요.
  • profile
    보리나무새 2018-01-09
    그렇죠.... 말씀하신대로 싸우지말고 서로 즐겜하면좋을텐데........
  • profile
    반달의눈 2018-01-09
    이 글을 그 콘솔게시판에 쓰면 어그로라고 정지먹습니다.. ㅋㅋ
    저도 초반에 멋도 모르고 그런말을 한적이 있어서
    심지어는 피시가 우월한쪽으로 뉴스(예를 들어 전세계에서 피시시장이 가장 크다라는 뉴스..)나온것도 콘솔게시판에 올리면 난리나여.. ㅡ.ㅡ;;
  • profile
    보리나무새 2018-01-09
    전 그래서 그사이트는 그냥...눈팅만하고 정보만 빼먹네요..ㅋㅋㅋ;;;;
  • ?
    원모어타임 2018-01-09

    6700k, 1080ti, 32g램 컴퓨터와 플스4프로를 보유한 제 입장에선 그저 웃지요 ㅎㅎ
    콘솔은 매력있는 독점작과 한글화, 북적대는 멀티, 피씨보다 선행출시되는 게임이 많다는 장점이 있고
    피씨는 콘솔보다 압도적인 성능으로 콘솔보다 더 좋은 화면과 높은 프레임으로 원활한 게임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요
    동시발매된다면 멀티위주의 게임이 아니라면 당연히 피씨판을 우선으로 생각하게 되긴 하지만 이게 싸울 일인지는 모르겠네요

  • profile
    ZerothS 2018-01-09
    그게 루리웹이 살아있다는 증거입니다.
    근데 진작 입장하는 검투사들 보면 컴터도 없고 콘솔도 없는 친구들이 껴있다는게 함정
  • profile
    거기는 이미 플스를 신으로 모시는 종교집단입니다...
  • profile
    S2iRYU 2018-01-10
    플베충에 닌스파커에 말도 잘지어내죠 ㅋㅋ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플레이웨어즈 전체 게시판 이용규칙 30 file JesuaR 2015.05.27 17985 11
잡담 모 사이트는 콘솔vs피씨로 참많이도 싸우네요. 20 보리나무새 2018.01.09 362 5
잡담 화요일 출석! 63 로그 2018.01.09 269 23
잡담 시간은 에너지의 제곱이다. 2 file 동맥경화 2018.01.09 154 2
잡담 요즘 비트코인 보면 씁쓸하네요. 1 달빛영혼 2018.01.09 231 2
잡담 혹시 라이젠으로 수요가 몰리면 10 Lode Runner 2018.01.08 250 3
잡담 새해에 풍성한 이벤트도 많고 시대적으로 개혁의 시기인가봐요! 1 RaLOLO 2018.01.08 103 2
잡담 블루투스키보드에 관한것 12 방랑자™ 2018.01.08 156 3
잡담 AGP 그래픽카드 ㅠ.ㅠ 13 무좀함대 2018.01.08 265 6
잡담 좌측 배너보고 피식 했네요...... 3 file 동맥경화 2018.01.08 167 5
잡담 월요일 출석~ 40 로그 2018.01.08 118 15
잡담 눈 겁나 오네요 11 해요 2018.01.08 114 8
잡담 홈~런 19 file 아세인 2018.01.08 432 8
잡담 혹시 스위치 교체형 기계식 키보드 쓰시는 분 있으신가요? 8 폭풍의용자 2018.01.07 252 2
영화 1987 보고 왔습니다 (장문) 8 폭풍의용자 2018.01.07 137 5
잡담 청소는 결국 버리기 9 로그 2018.01.07 139 6
잡담 예식장 뷔페는 가격 대비 맛이 별로네요ㅜ 8 file 러브유 2018.01.07 223 6
잡담 이사를 왔는데 모니터 화면이 깨지는군요. 9 암드야아프디마 2018.01.07 145 9
잡담 조석 만화는 원래안보는데 조의영역은 꼬박꼬박 챙겨보네요. 8 보리나무새 2018.01.07 124 3
잡담 라면이 엄청 맛있으셨나보다.......... 3 file 동맥경화 2018.01.06 312 2
잡담 "옥수수"에서 "범죄도시" 오늘 하루동안 무료로 ... 5 file Shin2Ya 2018.01.06 96 3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82 83 84 85 86 87 88 89 90 91 ... 4029 Next
/ 40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