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http://playwares.com/index.php?mid=event&document_srl=55898143&rnd=55898204#comment_55898204

 

고고고!!!

Who's 보리나무새

profile

요즘은 디아블로3만 합니다.....띠용!!!

  • profile
    ZerothS 2017-12-06
    완료!
    이번에 뵙게 되면 인사해요 ㅋㅋㅋ
  • profile
    보리나무새 2017-12-06
    네. 서로 당첨되서 만나게되면 인사라도 ㅎㅎㅎ;;;
  • ?
    플웨즈 로또 당첨! 2017-12-06
    보리나무새님 축하합니다! 5점 획득!
  • profile
    무라사 2017-12-06

    가고 싶지만, 으 연말에 이곳에 갔다간 ㅠㅠ 등짝이 남아 나질 않겠네요 ㅠㅠ

     

  • profile
    보리나무새 2017-12-06
    ㅋㅋㅋㅋ 그러시군요 ㅎㅎ
  • profile
    폭풍의용자 2017-12-06
    30일... 으으으으음...
    지방유저 울어요...
  • profile
    보리나무새 2017-12-06
    ㅠ.,ㅠ;;;; 아쉽네요.
  • profile
    Neo리커버리 2017-12-06
    고고! 고고!
  • profile
    보리나무새 2017-12-06
    고고고고!
  • ?
    df3f 2017-12-06 주사위 : 61
    보리님을 위해서 치질 방석 준비 해주세요 ! ㅋㅋ
  • profile
    보리나무새 2017-12-06
    쿨럭;; 치질은 제가아닌 다른분이...ㅋㅋㅋ
  • ?
    df3f 2017-12-06 주사위 : 278
    혹시 모르죠 헤헷
  • profile
    보리나무새 2017-12-06
    살짝 기분나쁘네요. 저보고 치질걸리라는말인가요..ㅡㅡ;;
  • profile
    보리나무새 2017-12-06
    댓을달아도 그런식으로다시나요. 기분 나쁘네요. 아무리그래도 그렇지 그런걸 농담삼아 말하면 전기분나쁘네요.
  • profile
    보리나무새 2017-12-06
    뜬금없이 치질방석 이야기꺼내시더만 혹시 모르죠 헤헷이라니. 너무 불쾌하네요.
  • ?
    df3f 2017-12-06 주사위 : 125

    너무 진지 하게 받아 드리셔서 당황 스럽네요 ㅋ;;
    착각해서 남긴댓글 웃으면시면서답장하시길래 뻘쭘해서 그런건데
    이해력도 부족하신거같고 ..죄송합니다.ㅠㅠ

  • profile
    보리나무새 2017-12-06

    이해력이 부족한게 아니라, 혹시 모르죠 헤헷하면 가뜩이나 기분나쁜상태에서 그런댓글보면, 오해할만하다고 생각듭니다. 예민하게 댓남긴건 요즘 성격이 예민해져서 그런것같습니다. 예민해서 불쾌하셨으면 죄송합니다만. 댓이 딱 오해하기좋았네요.

  • profile
    보리나무새 2017-12-06
    이번 댓글도 예민했네요. 지울까하다가 그건또 이상해보여서.....아무튼 예민하게 굴어서 죄송합니다. 요즘 삶이힘들다가 그런댓을보니. 오해했습니다.
  • profile
    eXTREME 2017-12-06

    ^^ 마침 서울에 있을거 같아서..

  • ?
    플웨즈 로또 당첨! 2017-12-06
    eXTREME님 축하합니다! 3점 획득!
  • profile
    보리나무새 2017-12-06
    ㅎㅎㅎ 그러시군요!!!
  • profile
    siro7582 2017-12-06

    항상 말씀드리지만.. 비행기 값이 비쌉니다. ㅠ_ㅠ
    다들 잘 다녀오세요. ㅎㅎ

  • profile
    해악사마 2017-12-07
    제주!
  • profile
    Xeolite 2017-12-06
    고...!
  • profile
    이건뭐라 2017-12-07
    스팀 배그 벌써 사서 하고있는데ㅠㅠㅠ
  • profile
    허리엔비타민C 2017-12-07
    야호~플웨즈와 식사와 수다,이벤트까지^^
  • profile
    이천쌀 2017-12-12
    늅늅이지만 신청했습니다.
  • profile
    몬타나 2017-12-13
    으 이번에는 제발 ㅠㅠ ㄱㄱㄱㄱ
  • ?
    플웨즈 로또 당첨! 2017-12-13
    몬타나님 축하합니다! 20점 획득!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플레이웨어즈 스팀 프로필 카드 표시 제한 해제 방법 안내 1 해악사마 2018.04.18 609 0
플레이웨어즈 통합 공지 68 JesuaR 2015.09.14 86406 32
나눔 [완료]나눔 카테고리 첫 방출... 304 플웨즈 2013.02.16 4964 222
나눔 AMD 네버세틀 리로디드 쿠폰 (HD 7900 번들용 크라이시스3 + 바이오쇼... 223 file 해악사마 2013.02.26 5180 195
나눔 [완료]툼레이더 리부트, 바이오쇼크 인피니트 192 플웨즈 2013.03.26 4375 151
나눔 [완료]크라이시스3 + 바이오쇼크 -인피니트- 244 플웨즈 2013.03.20 4427 147
나눔 [완료]툼레이더 + 바이오쇼크 인피니트 116 플웨즈 2013.03.22 3961 70
나눔 [완료]AMD 네버세틀 97 플웨즈 2013.02.20 3394 67
잡담 도베 주니어가 태어났습니다~!! 77 file 도베르만 2012.12.10 3170 65
잡담 저희 아버지가 돌아가셨습니다 84 체리^^ 2012.11.16 3262 61
나눔 [완료]툼레이더 + 바이오쇼크 인피니트 95 플웨즈 2013.03.18 3011 60
소개 플웨즈 온라인 새로운 최종보스 109 플웨즈 2013.07.02 3258 58
나눔 플웨즈 핑크USB 시즌2 -2개 방출- 102 플웨즈 2013.01.22 3780 58
잡담 플웨즈 리뷰어 설문조사 반대합니다. 82 file SunUP 2012.11.30 3518 55
잡담 4월 14일에 결혼합니다. ^_^/ 141 file 피구스 2012.03.27 3649 54
소개 [실버보상]물음표 쿠폰 관련... 167 플웨즈 2014.04.18 3003 52
소개 브론즈 쿠폰 버그 관련. 307 플웨즈 2014.03.27 3491 52
잡담 [깜짝이벤트] 이게 뭘까요??? 108 file candybridge 2013.01.16 4591 51
나눔 블랙프라이데이기념 이벤트, "디앤디컴 썰 풀기" 182 file 디앤디컴 2015.10.02 2563 49
잡담 득남 했습니다 기쁨을 플웨즈회원님들과도 함께합니다 136 행복돌이 2013.06.18 2316 46
잡담 [수정] 플웨즈 텀블러 마감 임박!! 178 file D-Force 2013.10.22 3728 44
잡담 우라질레이션~~~ 52 file 플웨즈 2012.11.12 3288 44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3986 Next
/ 39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