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2017.09.09 16:44

AORUS 행사 후기

조회 수 393 추천 수 10 댓글 3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오늘 정오에 기가바이트 AORUS 플웨즈 유저 행사가 용산 드마리스에서 열렸습니다.

 

사진은 해악사마님이 웹진에 올리시겠죠~

 

 

AORUS 메인보드와 1070 Gaming Box 제품 설명과 커스텀 수냉키트 간단 체험코너가 주 내용이었는데요~

 

설명 들어간지 10분쯤 되자 옆방에서 돌잔치를 하는지 엄청 시끄러워서 진행자분 목소리가 잘 안들렸습니다 ㅠㅠ

 

하필이면 마이크가 안되서 한참 진행한 후에 마이크를 사용할수 있었고요~

 

 

  AORUS 메인보드가 각종 부가기능이 있어서 좋아보이긴 했습니다~

 

근데 하이엔드라서 제가 사용하기에는 금전적 부담이 컼~

 

 

 

수냉키트 체험은 각 테이블에 하나씩 수냉세트를 놓고 튜브를 연결하는 방법에 대해서 연습해보는거였습니다.

 

PVC 튜브와 아크릴 튜브 두종이 있는데, 아크릴 튜브는 절단이 깔끔하지 않아서 줄로 갈아주고 끼우기 좋게 깍아줘야되서 좀 불편할듯 하네요.

 

 

경품은 키보드+ 마우스 세트와 커스텀 수냉키트 였는데, 26번분과 25번분이 뽑혔습니다.

 

번호가 연달아 뽑히다니 신기하군요~ ㅋ

 

 

그리고는 식사시간 냠냠~

 

제 테이블에는 ZerothS님과 다른 한분이 함께 했습니다.

 

두분 다 육식위주로 선택하시더군요. ㅇㅇ

 

저는 초밥, 샤브샤브, 딤섬, 고기 등등 고루고루 먹었습니다.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내려오다가, 모형점이 있길래 들러서 키트 하나를 집어왔습니다. ㅎㅎ

 

드래곤볼 모형입니다. 옆에 것은 AORUS 행사에서 받은 LED바.

 

002.JPG

 

 

생각보다 엄청 작네요. 어쩐지 가격이 좀 싸다 했습니다. ㅋㅋㅋ

 

007.JPG

 

조립하고 다듬은 다음에 색칠해줘야되는데, 일단은 장기 숙성모드로 들어갈것 같네요. ㅋ

 

 

 

  • profile
    아세인 2017-09-09
    작가가 잊어먹었다는 런치군요.
  • profile
    로그 2017-09-09
    이 캐릭터가 나오다가 갑자기 사라지나요? 만화를 꼼꼼히 다본게 아니라서 자세히는 모릅니다. ㅋㅋ
  • profile
    allalong 2017-09-09
    식사는 덕분에 잘했는데 자리가 돌잔치 옆이랑 겹쳐서 ㅎ
  • profile
    로그 2017-09-09
    그러게요. 너무 시끄럽더라고요.
  • profile
    리안프렘테 2017-09-09

    ㅋㅋㅋ 해악님 근처에 있어서 별의별 이야기를 다 들었네요

    실제로 암드 글카 보일러설이 사실이라는걸 알았으며....(겨울 창문에 서리가 생기고 방안이 후끈 후끈하다고....)

    와우 공대장님이 셨고......읍읍한 게임에서 아이템 팔아 돈도? 살짝 버시고....

    크리스마스만 되면 솔로들 염장을 지르는 여친이 있는 기만자라(죽창이 필요합니다....겁나게 큰 죽창이....)등등....

     

    참 많은걸(?) 들을수 있었습니다....아 근데 돌찬지 ㅋㅋㅋ 뜬금 터졌네요.....

     

    p.s 바로 옆에 제가 노트북 살때 많이 참고했던 서킷보드 리뷰어님이 계셔서 반가웠지만....차마 아는 척을 하기가

    (이미 해악님과 비지니스적인 대화중이라...)

  • profile
    로그 2017-09-09
    암드제품은 전기를 많이 먹으니 열이 나는건 당연한 이치죠~
    해악님 여친은 한번 뵌적이 있습니다. ㅇㅇ
  • profile
    해악사마 2017-09-09
    290X같은 구형 카드 이야기입니다. ㅠㅠ
    돌잔치는 무슨 얘기였던거죠 ``?
  • profile
    로그 2017-09-09
    옆방에서 돌잔치해서 엄청 시끄러운거요.
  • profile
    WeisseLuchs 2017-09-09
    +_+ 잼섰겠네용.
  • profile
    로그 2017-09-09
    머리속엔 먹은것밖에 안남았습니다. 음훼훼훼~
  • profile
    파란바다 2017-09-09
    같은 테이블 분께서 수냉킷 받으셔서 부럽더군요 ㅠ_ㅠ
    배그 게임이라도 걸렸으면 좋았을 텐데...
    그래도 고급지게 배를 채우고 와서 좋았습니다 :D
    아무래도 치킨모임보다는 서로 이야기할 시간도 없어서 서먹서먹 했네요
  • profile
    로그 2017-09-09
    행사가 홍보목적이라 어쩔수 없긴하죠. ㅋ 게다가 시간도 정해져있고해서리~
  • profile
    해악사마 2017-09-09
    뷔페는 음식이 다양하지만 이용 시간의 제한이 있답니다 후후후후~
  • profile
    ZerothS 2017-09-09
    반가웠습니다! 다음 오프에서 또 뵐수 있으시길!
  • profile
    로그 2017-09-09
    네~ 맛난 맥주 마시는 자리라면 휙하고 나오는데 말이죠 ㅋㅋ
  • profile
    Fox29 2017-09-09
    재밌었겠네요..
    후기 잘봤습니다 ㅎㅎ
  • ?
    플웨즈 로또 당첨! 2017-09-09
    Fox29님 축하합니다! 3점 획득!
  • profile
    로그 2017-09-09
    네 감사합니다.
  • profile
    마지막잎새 2017-09-10

    키트가정말 ㅋㅋㅋ; 아직 정식으로 나온킷이아니라그런지 조악한면이있었어요
    pvc관을 직접 갈아서 넣어야하는것도있고 그것만잘해서 나오면 밸브형태도그렇고 꽉꽉조여주는게 물샐일은 없을것같더군요
    공랭에서 수랭으로 넘어갈때 참고할점들 배우고갔습니다.

    다만행사장옆이 첫돌행사장 ㅋㅋㅋ;
    진행자분들이 열심히설명해주셨는데 소리가 먹혀서 맨뒷자리까지는 잘안전달됬을거라생각됩니다.

     

    1070미니들어간 미니피시가 인상적이더라구요 전에 삼성오딧세이 미니피시만해도 상당히놀랐는데 

    무려 1070이 거진 데스크탑스피커만한크기밖에 안됬던게 가장놀라웠던.. 

  • profile
    해악사마 2017-09-10
    피씨는 아니고 해당 제품은 게이밍 박스라고해서 외장 그래픽카드 같은 거에요 노트북이나 미니 PC에 연결해서 사용하는 거였답니다.
    다들 해당 제품에 관심이 제일 많으시더라는..
    플웨즈 리뷰 : http://playwares.com/pcreview/54560873
  • profile
    마지막잎새 2017-09-10
    그렇군요 크기가 굉장히 작아서 놀랬어요 후 ㅋ..
  • profile
    로그 2017-09-10
    게이밍 박스 실물로 나왔나요? 저는 못봐서리
  • profile
    소마귀 2017-09-10
    게이밍 박스는 한번 보고 싶네요
  • profile
    로그 2017-09-10
    저도 현장에서 못봤던것 같습니다.
  • profile
    보리나무새 2017-09-10
    게이밍 박스 전봤는데 궁금해서 가격검색해보니 ㄷㄷㄷ 하더군요.
  • profile
    로그 2017-09-10
    80만원대라고 그러더라고요. 왠만한 본체값 ㅋㅋ
  • ?
    플웨즈 로또 당첨! 2017-09-10
    로그님 축하합니다! 5점 획득!
  • profile
    siro7582 2017-09-10
    케릭터 이름이 런치던가요?
    오랜만에 보네요. ㅎ
    이런 행사 다녀오신 분들 보면 참 부럽습니다.
    전 거리적 제약(제주도 거주)이 있어서 생각도 못하거든요.
    그래도 이렇게 후기 올려주시는 분들이 있어 맛만 보고 갑니다.
    잘 봤어요~
  • profile
    로그 2017-09-11
    Lunch 네요. 저도 이 캐릭터는 몰라요. 애들 만화책 돌려보는거 쪼금 보다 말아서리 ㅋㅋ 행사는 거의 대부분 서울에서 하긴하죠.
  • profile
    킹왕짱 2017-09-10
    저는 수프가 그렇게 맛있어서 5개나 먹었더랬죠 ㄷㄷㄷㄷㄷ
  • profile
    로그 2017-09-11
    저도 먹어볼려고 했는데, 시간이 다되서 그냥 나왔네요~
  • profile
    허리엔비타민C 2017-09-11
    제앞에 계신분^^ㅋㅋㅋ
    방가웠어요~
    모형겟도 하시고~:)
  • profile
    로그 2017-09-11
    합석했던 등치 좋으신 분인가요 ㅋㅋ 담에 또 뵈면 아는체 할께요.
  • profile
    허리엔비타민C 2017-09-11
    등치가 그리.......ㅋㅋㅋㅋ살찐거라서요^^;;;;
    다음에 인사할께요~
    좋은 월욜되세요~굿데이^^
  • profile
    해인아범 2017-09-11
    26번..... 여기 도착했습니다. ^^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플레이웨어즈 통합 공지 65 JesuaR 2015.09.14 70216 29
잡담 22 secret 하이러너 2013.01.16 184 3
영화 코난: 더 바바리안, Conan: The Barbarian 티저 1 file Shampoo 2011.03.12 3374 0
영화 레드 라이딩 후드 제작 영상 1 file Shampoo 2011.03.10 3823 0
시사 李대통령 "건축 발전하려면 `미친천재' 나와야" 5 secret 시호 2012.04.25 227 3
웃김 李前대통령측, 'MB 기념재단' 설립 추진 34 로그 2014.03.05 2172 9
잡담 힣히 퇴근할겁니다. 8 file candybridge 2012.11.20 2104 6
잡담 힝.... ㅠ_ㅠ 5 제잉잉 2014.07.22 1502 1
잡담 힝... 10 찰랑찰랑 2013.07.06 2007 2
영화 힛쳐 4 file 피구스 2014.06.10 1351 0
잡담 힙합 디스전 재미있네요. 6 용킹 2013.08.25 2292 1
웃김 힘차게 달려라 한화철도 999 6 file 멍때리는규밍밍 2013.04.21 2403 4
인사 힘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하반기에는 더욱 좋은 일들만 가득... 27 삽살이 사랑 2013.07.01 1772 9
멘붕 힘이 없습니다 2 에르난데스 2015.08.14 378 1
잡담 힘이 약한게 컴퓨터를 만지는데 있어서도 슬플 줄이야.... 6 스위치히터 2013.04.06 1624 3
잡담 힘쌔고 강한 아침입니다 ^^ 13 롱러너 2014.03.20 1457 3
잡담 힘들어요.... 5 file 던전앤파이터 2013.12.06 1733 4
잡담 힘들어요 18 file 싸버 2013.11.15 1525 3
잡담 힘들게 키보드, 마우스세트에 됐네요, 38 GREEN 조 2014.07.24 1024 6
잡담 힘든 하루입니다... 8 찐한키스 2014.05.18 1111 4
잡담 힘든 주말 보내고 한숨 돌리고 있네요... 6 무타레74 2012.12.11 1190 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3896 Next
/ 38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