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965 추천 수 3 댓글 1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Extra Form
대표 게임

20170319222832_1.jpg

 

용건이 있어 주점을 갔더니 어디서 본 낯이 익은 할매가 아는 척 해줍니다

 

 

 

 

 

 

 

20170319222836_1.jpg

 

언제적인지는 모르겠는데 내가 본인을 구해준 건 생각도 안하고 시비걸려서 정당방위(?) 해준 것을 고발하는..ㅠㅠ

 

 

 

 

 

 

20170319222858_1.jpg

 

도움을 많이 주고 받았던 이 사내는 팔은 안으로 굽는다고 저를 쉴드 쳐 줍니다

 

 

 

 

 

 

 

위쳐3에서 메인퀘와 서브퀘 하면서 질리도록 수많은 대화와 선택지를 골라왔는데

게임 플레이 초기에 골라왔던 길이 지금 뜬금없이 결과로 나타날 줄 몰랐네요  

 

저 할매 두번 다시는 안 만날 줄 알았는데!

 EmoticonEmoticonEmoticonEmoticonEmoticonEmoticon

 

제가 계속 악행을 저질러 왔으면 누구하나 쉴드없이 비난을 받았을거에요;

게다가 메인퀘만 달리다 서브퀘 서너개씩만 돌아도 선택으로 인한 게롤트 주변 환경이 작게나마 바뀌고 있다는 걸 느끼고 있네요

 

 

 

 

현재 예니퍼와 트리스 각각의 관계도 확실하게 정리하고 계속 시리 추적 중인데

앞으로의 환경 변수와 그에 따른 게롤트의 엔딩이 어떤 모습일 지 궁금하네요 

 

 

 

 

 

20170319171108_1.jpg

 

위쳐3의 매력 중 하나는 여행길 내내 아름답고 다양한 경치와 실시간 유동적인 기후변화EmoticonEmoticonEmoticonEmoticon

 

길가다보면 다양한 경치에 바람에 숲이 흩날리고 비와 눈이 내리고 석양이 지고 해가 뜨고 먹구름이 몰리고 걷히고 

보는 재미도 쏠쏠하니 지루하지 않아서 좋네요

 

다만 아직 40시간을 바라보는 플탐이라 그런지는 몰라도 현재까지 오면서 보스전은 많지 않다는 게 아쉽긴 합니다 

듣자하니 dlc에서 보스전 컨텐츠 보강되었다는데 지금 본편 엔딩 달리는 것도 벅차는 터라 언제할지는 미지수네요 ㅠㅠ

 

        

 

 

 

 

 

 

 

 

 

  • profile
    원자력토마토 2017-03-20
    위쳐 사냥 퀘스트는 보스급 몬스터들이 제법 있으니 심심하실 때 한번 도전해보시면 좋겠습니다 ㅎㅎ
  • profile
    MJason 2017-03-20
    아 그랬군요
    일단은 엔딩 보는 것이 목표이니 나중에 해봐야겠어요 ㅎ
  • profile
    윤뎅구 2017-03-20
    전 양다리 걸치다가 쓸쓸한 앤딩을 맞이 했네요
  • profile
    해요 2017-03-20
    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profile
    MJason 2017-03-20
    ㅋㅋㅋㅋㅋㅋㅋㅋ 축하드립니다
  • profile
    달빛영혼 2017-03-20
    그런게 많죠. 그리고 여자는 하나만. 바람둥인 안좋아해요. ㅜㅜ
  • profile
    MJason 2017-03-20
    윗분처럼 안되려구요
  • profile
    dlc는 꼭 해보셔야 해요. 스포를 피하면서 얘기하자면 진짜 의외의 인물이 나타나기 때문에...
  • profile
    MJason 2017-03-20
    음...? 뭐지 감이 안잡히네욯
  • profile
    지구별슈레기 2017-03-20

    저는 아직도 플레이를 못하고 있네요
    라이브러리 고이 모시고만.... ㅠ

  • profile
    MJason 2017-03-20
    스카이림 다음으로 버금가는 플탐이라서 한번 시작하면 고생하십니다 ㅋ
  • ?
    Calvados 2017-03-20
    정말 재밌게 시작했다가.... 초반 퀘스트오류로 창고에 박아뒀는데.......
    글 보니 다시 해보고 싶어지네요 ㅎ
  • profile
    MJason 2017-03-20
    퀘스트 오류요? 빠른이동모드 때문에 생긴 것이 아니면 거의 꼬일 일이 없는데..
  • profile
    Clementine 2017-03-20
    진짜 DLC가 본편보다 훨씬 꿀잼입니다. DLC만 해서 50시간은 한듯
  • profile
    MJason 2017-03-20
    본편 빨리 깨는 기준으로 5,60시간 잡는다는데 dlc가 그 정도면 돌심장 피와인 이름의 두개의 본편을 깨야하나요 ㅠㅠ
  • profile
    에버렛 2017-03-21
    재밌어 보이네요 ㅠㅠ
  • profile
    MJason 2017-03-22

    초반에 미칠듯이 재미있다가 이제 슬슬 지루한데 그래도 재미는 여전하네요 ㅎ

  • profile
    스칸디나비아 2017-03-24
    옌을 버리고 트리스 선택할 때 옌에게 미안해지더군요. ㅠ
  • profile
    MJason 2017-03-25
    ㅠㅠ 그런 감이 있죠

List of Articles
대표 게임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플레이웨어즈 통합 공지 65 JesuaR 2015.09.14 70227 29
소개 방송 및 유튜브 영상 링크 제재 관련 안내 6 JesuaR 2017.02.01 1451 5
소개 플웨즈 스팀그룹 가입 안내 및 신청 1097 JesuaR 2015.08.11 71594 150
잡담 니어 재미있네요 7 file 큰햄 2017.03.20 438 3
번들스타즈 봄세일 10퍼 할인코드!! 1 file 김영서4302 2017.03.20 667 1
잡담 위쳐3 선택에 따른 변화가 슬슬 체감이 오네요 19 file MJason 2017.03.19 965 3
잡담 바이킹 미드가르드의 늑대 어떨런지....... 4 보리나무새 2017.03.19 877 0
잡담 [폴아웃4] 손놓고 있던 이진여생, 간만에 달려봅니다 ㅋㅅㅋ 9 기륜 2017.03.19 493 2
모집 데드라이징2 멀티도전과제 같이하실분, 도와주실분 찾아요. 팽팽한펭귄 2017.03.19 67 0
질문 마소 스토어 게암의 아이콘을 바탕화면으로 가져오고 싶습니다. 3 미수맨 2017.03.19 258 0
모집 고스트리콘 와일드랜드 같이 코옵하실분들 모집해봅... 6 환영여단 2017.03.18 248 1
모집 [스팀] 울트라 스트리트 파이터 4 모두가 하나를 위해 mugensid 2017.03.18 376 0
질문 보더랜드 2 이거 게임 어떤가요?? 17 file 윤뎅구 2017.03.18 762 3
나눔/인증 게임 하나 투척합니다 :-) (CV3) 8 IbetheT.O.P 2017.03.18 330 11
소개 [PS4] 게임할인및 3월 무료게임 추가 4 file Shin2Ya 2017.03.18 771 1
잡담 요즘 선풍적인 인기라죠 (데이터 주의!) 11 Miracle07 2017.03.18 1704 4
질문 스팀 어쌔신크리드2 한국어 지원? 4 file rlafdj 2017.03.17 1024 0
모집 (오늘은 종료ㅜ) 배틀필드 1 칼빵 서버 만들었습니다! 3 -쉐도우 2017.03.17 100 0
잡담 셜록홈즈 악마의 딸.. 잠입게임인가여?? ㅡ.ㅡ;; 2 반달의눈 2017.03.17 443 1
질문 최근겜중 할만한거있나요 10 큰햄 2017.03.17 682 2
잡담 미들어스 쉐도우 오브 워 쩌네요 6 우는닥터 2017.03.17 887 2
나눔/인증 5칸짜리 열차 들어갑니다 ㅎ 4 살로만치킨 2017.03.17 366 6
방송 배틀필드 1 'Sinai Desert' (러시) RicheKim 2017.03.17 117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61 62 63 64 65 66 67 68 69 70 ... 7771 Next
/ 77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