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14332 추천 수 3 댓글 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Extra Form

퀄리티가 좋다는군요 ^^*


2012-04-23 17;15;53.jpg


스카이림 조만간 사야할덧 


근데 세일 언제 하는건가요 ㅠㅠ

  • profile
    Oldrare 2012-04-23

  • profile
    라비네 2012-04-23

    저게 스토리를 보면 지하동굴이나 던전에 서식하는 몹을 저 스킨으로 바꾼 모드가 먼저올라왔죠. 그래서 제작한분이 올린 스샷이 온통 엘린 때려잡는 스샤 ㅋㅋㅋ

     

    유저들의 거센 요구에 갑옷을 입으면 엘린으로 변하는 모드가 올라오기 시작했습니다. ㅎㅎ

  • profile
    존트럭에불타 2012-04-23

    묵혀둔 스카이림을 꺼낼때가 왔는가?

  • profile
    이시영 2012-04-23

  • ?
    자생남 2012-04-23

    스카이림이 저런 게임이었군요 ㅎㅎ

  • profile
    MacMillan 2012-04-23

    아...이게 스카이림 스킨이었나요?

    왜 딴 스샷을 올려두셨나 잠깐 생각을;;

  • profile
    사나이의로망 2012-04-23

    섹시한 누님으로 만들어줬으면 좋을텐데..

  • profile
    rose7 2012-04-23

    동감!!

  • profile
    기륜 2012-04-23

    쎅싀한 누님은 그냥 스카이림캐릭터+바디모드 까시면 충분합니당 =ㅅ=/

  • profile
    고기만두 2012-04-23

    엘린 종족모드도 있습니다.

    스카이림 기존 갑옷까지 모두 입을 수 있고 외형도 제한적이지만 교체가능하죠.

    퀄리티도 좋고 제자리에 서 있는 모션은 엘린 오리지널 모션이고요.

    물론 다른 모션들은 다  스카이림 바닐라 모션이지만요.

  • profile
    기륜 2012-04-23

    저게 왠지 고것같네요 =ㅂ=/


    처음엔 갑옷까지 다 입은 정말 말그대로 '스킨'만 있었는데


    이젠 아예 종족으로 추가하고 스카이림내의 의상도 입힐수 있는 위엄까지 ㅎㄷㄷ;

  • profile
    Mr.한 2012-04-23

    스카이림 같지가 않군용~ ㅎㅎ

  • profile
    Flamedrop 2012-04-23

    이런거 좋아하시는구나~ 이 분 좀 위험한데...

  • profile
    ZardLuck 2012-04-23

    이거 어디서 구할수있나요? 저는 아니고 나코xx님이란분이 요청을 하시는데 ㅋㅋ

  • profile
    로코롱 2012-04-23
    대단하군요 정말 ㅋㅋ
    블소 나오면 스카이림에 추가될 엄청난 캐릭터도 기대해야 겠는걸요
  • profile
    아키토군 2012-04-23

    스....스카이림이...

  • profile
    ErsterSigyn 2012-04-23

    워..... 테라모드 받아놓긴했는데 아직도 적용 못해보고 있다는 ;

  • profile
    가을방학 2012-04-23

    오블리비언은 꼭 순정으로 해봐야겠네요~


List of Articles
대표 게임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플웨즈 기능 업데이트 - 회원정보에서 레벨 및 포인트 조회 기능 추가... 35 해악사마 2015.11.30 72636 24
플레이웨어즈 통합 공지 47 JesuaR 2015.09.14 61217 21
소개 플웨즈 스팀그룹 가입 안내 및 신청 908 JesuaR 2015.08.11 53192 123
잡담 베이스볼 모굴 좋아하시는분 계신가요? 2 file 버려 2012.04.23 2561 1
잡담 아마존 데드스페이스2 15.66달러.... 10 쉐퍼드 2012.04.23 671 2
잡담 크라이시스는 그래픽은 좋은데 15 file 엑티브 2012.04.23 1051 3
잡담 이것 참 세금미포함의 압박이란.. 1 Tiffany 2012.04.23 714 0
잡담 게임을 지르기 전에 고려할 사항 45 file Mr.한 2012.04.23 1156 16
잡담 위기군요... 26 file 곤님이 2012.04.23 906 8
잡담 행복합니다...ㅠ_ㅠ(선물자랑!!!) 34 file 마음상해 2012.04.23 965 11
잡담 목표까지 190 개 남았네요 ... 13 file 펌킨헤드 2012.04.23 760 7
잡담 이번에 디아3 55퍼 해금으로 열린 영상 10 이시영 2012.04.23 1211 5
잡담 이웃 블로그에 올라온 스카이림 스킨 18 file 해요 2012.04.23 14332 3
소개 유니버스 앳 워 단돈 1900원!! 3 file 존트럭에불타 2012.04.23 1122 1
잡담 지..질렀습니다 xD 11 file Oldrare 2012.04.23 755 6
잡담 4월에 구입한 게임들 18 file 자생남 2012.04.23 908 5
잡담 게임은 예술이 될 수 없다(스토리 관련) 22 file 우라카타 2012.04.23 1100 9
영상 디아블로3 부두술사 소개 영상 10 file shfink20th 2012.04.23 4694 5
잡담 블소 커스터마이징 범위 8 file 이시영 2012.04.23 1449 2
잡담 다들 디아3베타하실때... 18 file Oldrare 2012.04.23 1653 4
잡담 [지름] 저도 마블 질렀습니당~~ 14 file 마가렛또 2012.04.23 1143 7
소개 피파매니져 11 방출선정했습니다. 3 file 용게리 2012.04.23 843 4
잡담 2년 12일 복무 마치고 제대했습니다 26 Fahrenheit 2012.04.23 947 19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5436 5437 5438 5439 5440 5441 5442 5443 5444 5445 ... 7587 Next
/ 75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