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2018.05.13 00:11

기가 인터넷 속도 ㄷㄷㄷㄷ

조회 수 449 추천 수 3 댓글 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친구놈이 다음달 결혼한다고 점심 식사 초대를 했네요

 

오랜만에 고향집에 온만큼 기가 인터넷 속도좀 즐겨볼려고

 

영화 암거나 다운 받아봤습니다.

 

속도가 ㄷㄷㄷㄷㄷ

2018-05-13 00;09;07.PNG

 

돈없어서 정착 제 살집엔 그냥 10메가 짤 쓰는데

 

부럽네요 ㅋㅋㅋㅋㅋ

  • profile
    셜렛셔 2018-05-13
    기가 속도가 좋군요.
  • profile
    달빛가득한 2018-05-13
    와 부럽네요 ㅠㅠ
  • profile
    자유롭냐? 2018-05-13
    오~ 속도 좋은데요 'ㅁ'
    (하지만 업로드 속도는 어떨까 ㅇㅅㅇ);;;
  • profile
    방랑자™ 2018-05-15
    속도보다는 용량들보니 많이 보던 용량들이로군요 ㅋㅋㅋ
  • profile
    elecfelis 2018-05-19

    대칭형쓰시면 업로드높은만큼 전부는 아니지만 50메가까지 쉽게 뜨는거 볼겁니다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플레이웨어즈 전체 게시판 이용규칙 29 file JesuaR 2015.05.27 12042 10
잡담 기가 인터넷 속도 ㄷㄷㄷㄷ 5 file 무좀함대 2018.05.13 449 3
잡담 (酒) 이맛에 잔질 4 file 로그 2018.05.12 100 1
잡담 5월 12일 출석 14 아리나미리 2018.05.12 86 10
고민 조상님까진 아닌데 애메한거이 4 DarkForce 2018.05.11 117 2
잡담 주말에 비온다네요 1 킹왕짱 2018.05.11 73 1
잡담 미세먼지 수치가 슬슬 올라가는군요 달빛가득한 2018.05.11 66 1
잡담 제 USB 허브는 1/4짜리군요. 4 file 아세인 2018.05.11 119 2
잡담 5월 11일 출석 22 아리나미리 2018.05.11 105 15
잡담 와! 모기다! 22 아세인 2018.05.11 132 7
잡담 10키로만 빼면 되네요 8 아리나미리 2018.05.10 136 4
잡담 한국은 가족이 같이 저녁 식사를 많이 안 하는군요ㅜ 4 file 러브유 2018.05.10 197 3
잡담 아 일본정치인들 억지로 끼려고 하는거 같아 얄밉습니다 10 해요 2018.05.10 142 4
잡담 10 일 출섴 39 로그 2018.05.10 139 17
잡담 예전에 새벽에 출근하다가 저승갈뻔한적 한번있네요. 9 보리나무새 2018.05.10 158 4
잡담 여름이 싫에요 ㅜㅜ 3 아리나미리 2018.05.09 73 2
고민 우울할 땐 보통 어떻게 극복하시는지? 4 estheryoukorea 2018.05.09 96 3
잡담 환절기 감기 조심하세요 2 wkzkfmxk87 2018.05.09 64 2
취미 Euro model expo 2018 12 file 로그 2018.05.09 129 4
잡담 치과는 참 무서운 곳이에요. 17 file Michell Jang 2018.05.09 200 4
잡담 온라인 게임에서 친해지지 말아야 할 유형 두가지(개인적인 생각) 14 자유롭냐? 2018.05.09 260 6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 4012 Next
/ 4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