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862 추천 수 1 댓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지난주 금요일 저녁에 전동자전거 하나 샀는데..

 

주말은 그렇다 치지만 물건이 지난주 금요일에 배송을 시작했습니다...

 

하아;; 아내꺼 샤오미 치사이클 하나 주문한건 지난주 토요일에 왔었는데

 

제꺼는 이거 뭐..함흥차사네요ㅎㅎㅎ

 

덩치가 좀 있어서 국내껀 잘 안맞고;;

 

해외쪽으로 돌려서보고있는데 싸고 좋은놈이 나와서 후다닥 구매했었는데 말이죠...

 

회사가 나름 가까이에있고 (3.6km) 사이에 어린이집이 있어서 아이도 출퇴근때 데려다주고 받아오려고 샀었거든요.

 

자동차로 다니느니 기름값도 아끼고 그러려고 했더니 아직도 국내배송에 안걸린걸 보면...한참을 더 기다려야할듯합니다.

 

저번주에는 세관등록번호를 그렇게도 애타게 물어보더니 말이죠...참;;

 

아마존 직구도 이정도로 기다려본적이 없는데 유독 큐텐은 좀 느린것같은 기분이 듭니다.

 

알리익스프레스는 구매신청하고 포기하고 있으면 어느순간 물건이 쌓이던데ㅎㅎㅎ

 

해외직구는 기다리는게 다 인듯합니다.

 

국내물건이야 금일 오전에 신청만 하면 다음날 바로 받지만 해외는...어휴;;

 

빠르게 배송되는거에 길들어져서 그런게 아닐까 싶기도 합니다.

 

그나저나...자전거는 언제쯤 도착하려나ㅠㅠ

  • profile
    십진 2018-03-14
    기다림의연속이십니다... 간혹 큐텐도 인기있는놈들은 국내창고에 보유하고있어서 은근히 빨리오는경우도 있긴하더라구요...ㅋ

    저는 샤오미 드라이버세트 거진 한달걸린것같아요 ㅋ 잊고있으니 왓더라구요...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플레이웨어즈 전체 게시판 이용규칙 30 file JesuaR 2015.05.27 19407 12
잡담 취소, 주문 엄청하고 있네요. 7 아세인 2018.03.14 148 4
잡담 화이트데이 Vs 파이데이 14 file 러브유 2018.03.14 121 7
잡담 설레어서 일찍 깼습니다. 10 file 로그 2018.03.14 135 6
잡담 패럴림픽 대한민국:스위스 휠체어컬링 보고왔습니다. 대박! 6 file 지세는 2018.03.14 91 2
잡담 얘 덕분에 키보드 청소 쉽게 했네요. 17 file roen 2018.03.13 240 6
잡담 쩝 매운것이 땡기네요. 엽떡같은거..ㅡㅡ;;;; 8 보리나무새 2018.03.13 76 2
잡담 큐텐직구..했는데 너무 늦게오네요ㅠ 1 바람의미소 2018.03.13 862 1
잡담 스파이가 있다! 5 file 해요 2018.03.13 135 4
잡담 블루투스 지원 키보드를 보고 있는데... 13 자유롭냐? 2018.03.13 108 4
잡담 충전기 사용법도 복잡하네요. 8 아세인 2018.03.13 105 5
인사 출석하세요 ~ 58 해악사마 2018.03.13 167 25
잡담 본의 아니게 무임 승차를 ~~ 6 Michell Jang 2018.03.13 112 3
잡담 아마존 프로모션 -_- 6 아세인 2018.03.13 150 3
멘붕 LG 27MK400H에 대한 인풋렉이 정보가 없네요 김어어어흥 2018.03.13 156 0
잡담 김정은에게 버림받은 남자 4 file 동맥경화 2018.03.12 292 2
잡담 역시 아마존 이군요.... 배송비 환불 ㅋ;; 6 file 이웃집다터러 2018.03.12 300 3
잡담 Do you know SamXXng? 3 맨인블랙 2018.03.12 143 4
인사 월요일 인사겸 출석입니닷 75 해악사마 2018.03.12 289 28
잡담 취업하였습니다. 26 자유롭냐? 2018.03.12 241 12
자동차 브리즈눈님 전기차 모니터도 리뷰 해주시나여 6 해요 2018.03.12 85 4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65 66 67 68 69 70 71 72 73 74 ... 4037 Next
/ 40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