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158 추천 수 2 댓글 1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53EDFB5F-125A-4CA2-98B6-8B52873A9CE3.jpeg

 미쳤나 봐요. 미쳤써 ~~

전원장치 들이고서 음악 듣다가 뭔가 쪼매 허전한 느낌이 들어서 그동안 구할려다가 못구한 파워코드를 구했어요  

개당 20만원 ㅎㅎ 절충 쬐끔 하는 조건으로 

두개다 구입해버렷습니다  


46806E9E-F398-4FE6-AFC1-0050F3EF9B9A.jpeg

뭐 별것도 아닌것이 뭐그리 비싸냐 하실까봐 준비했습니다  

금도금으로 떡칠 되있는거 보이시죠? 전기신호는 금을 타고 가는게 전류손실이 적다고 합니다  

그래서 음질도 좋은거겠죠   

섬세하고 세세한 수테이징 표현력은 물론 중저역의  파워까지도 겸비한 파워코드 인데 중요한건 국산입니다  전 애국자에요  ㅋㅋ


9D6C1896-9C5F-4684-8E76-E07899171711.jpeg

울동네 호식이 치킨인데 

맛없네요. 돈아까버라 13,000원 !!!

  • profile
    siro7582 2018-02-14
    오.. 지름이 상당하시군요. ㅎㅎ
    실례가 안된다면 저렇게 투자하신 오디오로 어떤걸 듣는지 여쭤도 될런지요?
    오페라? 가요? 그냥 궁금해서요. ^^;
  • profile
    Michell Jang 2018-02-14
    클래식만 듣습니다.
    돈 솔찮이 드러가는군요. 재즈 팝 가요는 그리 많은 차이가 있는건 아닌데 유독 클래식에서만 전원부 투자에 대한 차이가 많이 있더군요.
  • profile
    siro7582 2018-02-14
    그렇군요. 고급(?) 취미에 감탄하고 갑니다. ㅎㅎ
  • ?
    플웨즈 로또 당첨! 2018-02-14
    siro7582님 축하합니다! 20점 획득!
  • profile
    Michell Jang 2018-02-15
    이거보다 고급취미 훨씬더 많습니다.
    수컷들의 취미는 뭐,,, ~~ ㅎㅎ
  • profile
    Xeolite 2018-02-14
    치킨 ㅠㅠㅠ
  • profile
    Michell Jang 2018-02-15
    맛없습니다. ㄷㄷ
  • ?
    SinS2 2018-02-14
    ㄷㄷ...
    케이블값 한 100배쯤 나려나... ㄷㄷ
  • profile
    Michell Jang 2018-02-15
    1000배는 기대해야죠. ~~
  • profile
    지세는 2018-02-15
    와.. 이번에도 막귀의 소중함을 느낍니다.
  • profile
    Michell Jang 2018-02-15
    듣는 귀는 누구나가 같은 법이죠. ㅎㅎ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플레이웨어즈 전체 게시판 이용규칙 29 file JesuaR 2015.05.27 14178 10
잡담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1 폭풍의용자 2018.02.16 96 8
잡담 스켈레톤 윤성빈 김지수 선수 응원하고 왔습니다. 10 file 지세는 2018.02.15 134 4
잡담 인증대란(?)에 참전합니다. 8 file 파란구슬 2018.02.15 345 1
잡담 스켈레톤 윤성빈 선수.... 엔씨 유원상 선수랑 외모가 비슷하네요..ㅋ... 보리나무새 2018.02.15 112 0
잡담 2018년 02월 15일 출석 ^^ 16 믿음이 2018.02.15 83 13
취미 전원장치에 걸맞는 케이블질을 또 ~~ 11 file Michell Jang 2018.02.14 158 2
잡담 저도 블랙팬서 보고왔어요!!!(간단 소감) 6 보리나무새 2018.02.14 203 3
잡담 블랙팬서 보고 왔습니다 ㅎㅎ 9 폭풍의용자 2018.02.14 139 4
잡담 모두들~ 설날 잘 보내세요~! 4 피구스 2018.02.14 52 4
인사 설 연휴 시작전! 출석하세요 67 해악사마 2018.02.14 288 26
잡담 최민정선수 상당히 아쉽네요 ㅜㅜ 17 file 지세는 2018.02.14 186 7
잡담 네이버 남자 쇼트기사 댓이 중궈인들에게 점령당했네요??? 14 보리나무새 2018.02.13 230 2
잡담 제가 플웨즈에 가입한게...... 6 동맥경화 2018.02.13 118 3
잡담 1151 소켓은 정말 막바지인가 보네요 12 폭풍의용자 2018.02.13 196 4
잡담 인텔~ 가!! 이젠~~~ 나!!! 이젠~ 라이젠~~~~ 15 file Lode Runner 2018.02.13 364 9
잡담 아니 어디 만원넘는 영수증을 보여주시나요 ^^ 10 믿음이 2018.02.13 178 8
잡담 감히 어디서......15,000원짜리 통신비 영수증을 내나요? 7 file 동맥경화 2018.02.13 204 5
잡담 새컴이 왔습니다. 5 file spsnu 2018.02.13 118 6
잡담 1월달 통신비.....제가 갑입니다. 3 file 무좀함대 2018.02.13 147 1
잡담 관동 아이스하키장에서... 1 file GREEN 조 2018.02.13 91 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55 56 57 58 59 60 61 62 63 64 ... 4018 Next
/ 4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