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2018.02.06 16:20

리퍼 송풍기가 왔습니다.

조회 수 153 추천 수 6 댓글 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파손품 받고 문의해서 다시 받은 송풍기가 왔네요.

포장상태 보고 새거인 줄.. 먼지 좀 있고 한 것 보니 완전 새건 아니군요.

저번과 달리 누락된 부품도 없고요.

IMG_20180206_155927.jpg

 

그래도 이런 포장에 이런 망가진 제품에 비하면 완전 새제품 같은 녀석이 왔어요.

IMG_20180206_160610.jpg

 

plFfWfV.jpg

 

일단 망가진 제품의 배터리 꽂아보니 잘 작동하네요. 배대지 비용이 17달러 정도 더 들었지만 추가배터리를 얻은 걸로 퉁?

 

청소용으로도 좋지만 튜브 바람을 빼고 넣을 수 있어서 여름에 아주 유용하게 쓸 것 같아요.

 

저번에 판매자에게 나쁜 피드백 넣었는데, 수정할 수 있게 요청해야겠어요.

 

수정 메시지 보내려고 이베이 접속하니 판매자 측에서 미리 수정요청 메시지 보냈군요. 피드백이 판매에 영향이 많이 가는 부분인가 봐요.

  • profile
    SECURITE 2018-02-06
    저도 하나 살까 했는데 집에 있는 유선 송풍기도 잘 안쓰는데 등짝보존을 위해 참았지요 ㅎㅎ
  • profile
    아세인 2018-02-06
    전 등짝을 때릴 사람이 없어서..
  • profile

    제목을 보고 자꾸 이 드립을 치고 싶은데 말입니다 ㄷㄷ 심지어 비슷하게 생겼다는 느낌.. 

     

    reaper-concept.jpg

     

  • profile
    아세인 2018-02-06
    오 왠지 닮은 듯한 기분이..
  • profile
    안은월 2018-02-06
    그럼 가장 큰 문제는 한번 쓰고 던지셔야.. ㅋㅋㅋㅋㅋㅋ
  • profile
    아세인 2018-02-06
    ㅋㅋ 구린 캐릭터인가 봐요?
  • profile
    안은월 2018-02-06
    아, 쟤 이름이 리퍼입니다.. 총을 장전할 줄 몰라서 다 쏘면 그냥 버리고, 새 총을 꺼내서 쓰는게 유머 포인트입니닼ㅋㅋㅋ
  • profile
    아세인 2018-02-06
    아, 이름은 들어봤는데 오버워치를 안 해서요 ㅋㅋ
  • profile
    WeisseLuchs 2018-02-06
    오옹 드디어 왔군요 :)
  • profile
    아세인 2018-02-06
    이번엔 다행히 양품입니다~
  • profile
    폭풍의용자 2018-02-06
    우리나라에서도 마찬가지지만 상품평 하나만으로도 구매 의사를 철회하시는 분들이 많으니까요 ㅎㅎ
    아무튼 양품 받으셨다니 다행입니다 드디어 고통 끝?!
  • profile
    아세인 2018-02-06
    네, ㅎㅎ 직구 배송 중인 게 하나 더 있는데 이것도 양품이면 좋겠어요.
  • profile
    금연토끼 2018-02-07
    와...
    은근 잘잘 한거 구매 잘하시네여 ^^;
    부럽습니당. ㅠ_ㅠ
  • profile
    아세인 2018-02-07
    불량 와서 다행히 다시 받은 거라 ㅜㅜ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플레이웨어즈 전체 게시판 이용규칙 30 file JesuaR 2015.05.27 19516 12
잡담 이번주에 컴터 바꾸네요...^^ 9 file spsnu 2018.02.06 162 8
잡담 리퍼 송풍기가 왔습니다. 14 file 아세인 2018.02.06 153 6
잡담 조언해주신 분들 덕에 무사히 인터넷 재약정 끝냈네요. 15 roen 2018.02.06 169 5
잡담 잘 떨어진다~ ㅋㅋ 22 file 로그 2018.02.06 382 8
잡담 여러분 늦기전에 건강관리 하시기 바랍니다 14 해요 2018.02.06 177 6
잡담 드디어 시트릭스 X1을 구매하게 되네요 ㅠㅠ 5 Neo리커버리 2018.02.06 204 5
인사 요새 날이 건조해집니다 8 체리^^ 2018.02.06 80 6
잡담 메모리 가격이 내려가려면... 15 file 러브유 2018.02.06 234 6
인사 고래와 출석이다! 71 해악사마 2018.02.06 276 28
잡담 2018년도에 페넘2 헤카 720 중고 구매기 9 달봉달봉 2018.02.05 236 5
잡담 사용중인 키보드 이야기 1 17 file 폭풍의용자 2018.02.05 185 5
잡담 또 인터넷 재약정을 해야하는 시기가 됐네요. 17 roen 2018.02.05 202 2
잡담 날씨가 참 춥네요 3 file 적월애 2018.02.05 55 1
잡담 거의 중대급 이라는 삼성법무팀에서는 어쩔것인가....... 4 동맥경화 2018.02.05 160 3
잡담 삼성장학생 파워~ 6 로그 2018.02.05 169 3
잡담 재dargon 재판선고 직전이네요........ 4 동맥경화 2018.02.05 113 0
멘붕 오픈마켓에서 핸드폰 필름 하나 구매했는데.. 어이가없네요 6 file 평화와치킨을 2018.02.05 111 6
잡담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13 해악사마 2018.02.05 107 7
잡담 월요일도 출석체크는 제가 ㅋ 44 로그 2018.02.05 148 16
잡담 가카 예상 형량 ㅋㅋㅋㅋㅋㅋㅋ 14 해요 2018.02.05 158 6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80 81 82 83 84 85 86 87 88 89 ... 4036 Next
/ 40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