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2018.01.06 12:38

으아~ 보일러 고장났네요.

조회 수 117 추천 수 5 댓글 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방안이 완전 냉골입니다.ㄷㄷ

 

씻기도 귀찮아지고 ㅋㅋㅋ 진퇴양란이네요.

 

 

그냥 밖에 돌아댕겨야되려나 싶네요.

 

방 청소도 해야되는데...

  • ?
    플웨즈 로또 당첨! 2018-01-06
    로그님 축하합니다! 20점 획득!
  • profile
    폭풍의용자 2018-01-06
    허미;
    주말이라 수리도 안될텐데 어떡한데요;;
  • profile
    로그 2018-01-06
    다행히 수리는 됐네요. ㅎㅎ 온수 나와서 샤워했습니다. 아직 방은 ㄷㄷㄷ
  • profile
    브가만세 2018-01-06
    오늘 날씨도 참 쌀쌀하던데 잘 해결되시길 !
  • profile
    로그 2018-01-06
    겨우 해결됐습니다. 감사합니다.
  • profile
    해요 2018-01-06
    하필 제일 추운 1월에 고장이라니요..
    얼른 고치시길!
    추우면 잠을 못자서 힘들어여 ㅠㅠ
  • profile
    로그 2018-01-06
    침대위는 그래도 냉기가 차단돼서 자는데는 문제 없네요. 얼어죽을뻘 했습니다.
  • profile
    WeisseLuchs 2018-01-06
    그래도 해결하셨다니 다행이네요. (댓글참고)
  • profile
    로그 2018-01-06
    오늘 밤에는 샤워하고 잘수 있어서 다행입니다. ㅎㅎ
  • profile
    siro7582 2018-01-06
    맥주드시고 내부 온도를 올리세요!!
    감기 걸리사면 안돼욧!!
  • profile
    로그 2018-01-06
    이제 3병째 마시고 있습니다. ㅎㅎㅎ
  • profile
    ZerothS 2018-01-06
    http://gall.dcinside.com/board/view/?id=hit&no=13092
    그 유명한 가난그릴즈의 생존법을 올려드립니다 ㅠㅠ
    이미 해결하신것 같지만요!
  • profile
    Hotchoco 2018-01-06
    아고고 지금 날씨에 보일러 고장이면 후덜덜 한데요;;
    (해결 되었다고 하니 다행입니다~)
  • profile
    러브유 2018-01-07
    요즘은 비교적 빨리 수리하지만, 어렸을 때는 연탄보일러였죠.
    가끔 꺼지고 잠 못 자고 연탄 교체하는 부모님이 존경스럽네요ㅜ
  • profile
    EMP3812 2018-01-08
    아 가스렌지 출동..!!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플레이웨어즈 전체 게시판 이용규칙 30 file JesuaR 2015.05.27 19926 12
잡담 으아~ 보일러 고장났네요. 15 로그 2018.01.06 117 5
잡담 1월6일 출석체크 합니다. 25 브가만세 2018.01.06 109 15
잡담 홈~런 16 file 아세인 2018.01.06 157 8
잡담 디프갔다가 갤럭시 A8 보고왔습니다. 8 file 토우뤼 2018.01.06 439 3
멘붕 쿨 엔 특가 실패! 7 로그 2018.01.05 158 5
잡담 제가 자주 먹는 국밥류는 두가지정도..... 9 보리나무새 2018.01.05 108 4
웃김 파폭느려짐 이유를 알았습니다. 6 불타는뼈다귀 2018.01.05 226 4
잡담 오늘 쿨앤 특가 참여하시는 분~ 12 로그 2018.01.05 189 6
잡담 여기요 5천원 쿠폰 file 동맥경화 2018.01.05 95 3
잡담 저도 피싱이라는 것에 걸려 보는군요. 7 석양이진다 2018.01.05 111 3
잡담 다스는 왜 그 경리직원과 끝까지 같이 가려고 하는 걸까요 7 해요 2018.01.05 136 3
잡담 어떤 국밥 좋아하시나여? 31 해요 2018.01.05 161 8
인사 1월 5일 출석하세요~ 45 향수병 2018.01.05 148 19
잡담 애플은 좋겠네요 5 file 동맥경화 2018.01.05 181 3
잡담 혹시 10일에 시간 있으신 분~ 9 file Lode Runner 2018.01.04 174 6
애니 이 캐릭터가 신고 있는 신발의 종류가 무엇인가요?? 2 file 전설의컴덕 2018.01.04 243 1
잡담 (진지) 다들 자가차량 어느 차로 끄시나요? 11 노노봉 2018.01.04 150 5
잡담 엑박원 s 패드 페어링은 잘 되는데요 3 manan57 2018.01.04 188 1
잡담 모니터 무결점 발견되면 .. 4 file 용킹 2018.01.04 146 1
잡담 해외 결제시 카드에 성명 관련해서 질문좀 드립니다 2 ideq**** 2018.01.04 61 1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106 ... 4039 Next
/ 40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