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167 추천 수 8 댓글 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사건은 지난주 월요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변 나오는게 시원찮아 퇴근후에 거울을 비춰보니 그 쪽에 큰 혹이 하나 튀어 나왔더군요.

 

예전부터 가벼운 증상을 달고 살아왔기에 이번에도 금방 가라앉을 줄 알았더니... 점점 더 부풀어오르고 아프더군요.

 

결국 지난주 수요일에 긴급 외과 수술을 받았어요. ㅠㅠ

 

좀 더 지켜보려고 했는데 회사에서 더 키우기전에 해결하고 오라고 하더군요. (어차피 연차에서 깔거면서!!)

 

병원에 가니 의사는 술 담배를 안하는데 이렇게 된거면 최근에 심하게 하체 운동을 한게 있는지 묻더군요. (최근 강하게 하체 PT를 받았죠.)

 

피곤한 몸에 무리하게 PT를 받다보니 탈이 난것 같다는 이야기를 해주더군요... 에효...

 

수술은 문제없이 받고 퇴원은 했지만, 고통과의 싸움이 너무 처절합니다.

 

연말을 고대하며 열심히 운동하는데 이런 시련이라니...

 

트레이너는 난감해하면서 그래도 가능하면 런닝은 뛰라고 그러고;;;;

 

올해의 마지막 달은 회복에만 집중하는 시기가 될 듯...orz

  • profile
    로그 2017-12-05
    제일 민망한 부위가 ㅠㅠ

    몸조리 잘 하세요~
  • profile
    방랑자™ 2017-12-05
    약국가서 ""치전자피""한통 사서 요구르트에 풀자마자 들이키세요
    한결 똥똥똥 싸기 편할겁니다 ㅋㅋㅋㅋㅋㅋㅋ
  • profile
    찐한키스 2017-12-05
    민감한 부위라 많이 아프실 듯 합니다...
    어서 회복하세요...
  • profile
    해요 2017-12-05
    아이런... 그거 정말 고통스럽죠
    통증도 어마어마하지만 진짜 생활이 불편합니다
    ㅠ_ㅠ 어흑...
  • ?
    df3f 2017-12-05
    치질 걸리면 화장실 갈때가 두려워진다죠 ㅠㅠ
    혈변 싼다 라고하나요 .....
    전 다행이 치질 내부 안쪽에서 생겨서 수술 없이 버티고 있네요 ㅋㅋ
  • profile
    즐겨찾자 2017-12-05
    치질 수술경험자로서 치질 내부에 생기면 더 고치기 힘든걸로 알고 있어요.
    외부로 돌출되면 잘라내면 되지만, 내부는 고름 등이 동반하기도 하구요.
    경미한 조짐이라면 다르겠지만..
  • ?
    df3f 2017-12-05 주사위 : 862
    헉..! 그렇군요 ㅠㅠ
    전...볼일 볼떄 아니면 크게 불편한것이없다보니...방치 했는데요
    고름 ㅎㄷㄷ;; ㅠㅠ
  • ?
    플웨즈 로또 당첨! 2017-12-05
    df3f님 축하합니다! 3점 획득!
  • ?
    시원한목캔디 2017-12-05
    ㅠㅠㅠ너무 불편하시겠어요..
    빠른 쾌유 하시길!
  • profile
    WeisseLuchs 2017-12-05
    아이공 ㅜ ㅜ 쾌차하시길 빕니당
  • profile
    시루짱 2017-12-05
    치질 수술 두번한 저는 그고통 잘 알죠. 전 겨울만 되면 그곳이 가렵고 뻑뻑한 느낌이 나서 하루에 한번 꼭 뜨거운 물에 5분정도 담그네요.
  • profile
    ㅋ레이지 2017-12-05
    저도 치질 수술한지 거의 6년정도 된거같은데요..
    다시 재발할거 같아요.......
  • profile
    Fox29 2017-12-05
    빨리 쾌차하시길 빕니다.
  • profile
    폭풍의용자 2017-12-06
    다들 치질에 시달린 경험이 있으시군요 ㄷㄷ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플레이웨어즈 전체 게시판 이용규칙 30 file JesuaR 2015.05.27 18063 11
잡담 레몬을 오래 방치했더니 9 file 로그 2017.12.07 151 6
잡담 전기자동차가 구라라고 하는 사람들은 전기자동차 못타게 하면 좋겠네... 10 해요 2017.12.07 188 7
잡담 비트코인이... 18 해악사마 2017.12.07 202 7
잡담 바깥운동을 못하니 답답하네요 8 해요 2017.12.07 91 6
인사 목요일 출석입니당 60 해악사마 2017.12.07 203 24
잡담 간만에 익스플로러가 멈추고 느려진다 싶더니만..... 5 Calvados 2017.12.07 115 4
잡담 엑원 무선패드 쓰시는분들 건전지 어떻게 쓰시나요. 12 달빛영혼 2017.12.06 108 6
잡담 삶이 힘들어지다보니 아랫글 댓에 너무 예민했네요. 9 보리나무새 2017.12.06 163 5
잡담 플웨즈 송년 모임 이벤트 하네요. 세미나!!! 어서들 신청하세요~~!! 29 보리나무새 2017.12.06 307 6
잡담 12월 6일 출첵 66 로그 2017.12.06 197 22
잡담 IOC가 러시아에 극약처방을 내렸군요 10 Miracle07 2017.12.06 218 5
잡담 다나와 룰렛에 리캡챠가 생겼군요. 32 file 아세인 2017.12.06 208 10
잡담 인코딩 비교 2 21 file ㅋ레이지 2017.12.05 239 3
잡담 제몸의 장점 두가지 정도...(좀 더러울수도....) 13 보리나무새 2017.12.05 131 4
잡담 볼타2080이면... 5 spsnu 2017.12.05 265 2
잡담 하필이면 이럴때 치질이라니... 14 Neo리커버리 2017.12.05 167 8
잡담 안녕 코택용~ 8 로그 2017.12.05 123 3
잡담 오늘이 어린이 코딩 교육 50주년이군요. 16 JesuaR 2017.12.05 693 8
잡담 LG V30 한달동안 써본 결과. 12 eXTREME 2017.12.05 576 5
잡담 국제 배송비는 비싸군요. 17 아세인 2017.12.05 162 7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4029 Next
/ 40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