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2017.11.12 17:25

책상은 안 바꿔도 되겠어요.

조회 수 209 추천 수 4 댓글 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책상이 책장 - 상판 - 서랍 형태라 어느 정도 길이 조절이 가능하고, 적당히 쓰다가 서랍장이 하나 들어오면서 확 줄어버렸는데, 잘 안 입는 옷 모아둔 서랍장을 희생해서 다시 어느 정도 늘려 주었네요.

책상을 새로 사는 것 보단 못하겠지만 그렇게 되면 서랍장 하나를 아예 뺴 버려야 해서..

25cm 정도 늘렸는데 상당히 쾌적해 졌네요. 키보드 문자열을 모니터 중앙에 놓고도 제법 큰 마우스를 (세로로 ㅜㅜ) 놓을 수 있고..

케이스를 상판에서 서랍 위로 옮긴 터라 곧 살 케이스의 받침대 간격이 48cm가 넘으면 난감해 지는데, 괜찮겠죠. 히히

 

IMG_20171112_170618aa.jpg

 

  • profile
    파란바다 2017-11-12
    LED들어오는 마우스 패드가 이쁘네요. 이번 블프를 한번 노려봐야겠어요 ㅋ
  • profile
    아세인 2017-11-12
    딱히 발광 기능이 다양하진 않네요. 드릴까요. ㅎㅎ
  • profile
    파란바다 2017-11-13
    실 사용자 분이 별루라고 하시면 음... 고민 좀 해봐야겠네요.
    원래 강화 유리 패드 쓰다가 그냥 장패드에 바로 쓰고 있는데 이것도 적응이 되어 버렸거든요.
  • profile
    아세인 2017-11-13
    저도 그냥 장패드 그냥저냥 쓰고 있네요. ㅎㅎ
  • profile
    폭풍의용자 2017-11-12
    으아 R3 저거 볼때마다 탐나네요 ㄷㄷ
  • profile
    아세인 2017-11-12
    강판 치는 소리가 거슬려요. 구름 타법을 배워야하나요.
  • profile
    siro7582 2017-11-12
    환경이 무척 쾌적해보입니다.
    짱짱맨!
  • profile
    아세인 2017-11-13
    구조 바꾼다고 좀 치운 거예요. ㅋㅋ
  • profile
    시루짱 2017-11-12
    컴퓨 팅 환경이 깔끔하시네요. 전 카오슨데...ㅠ
  • profile
    아세인 2017-11-13
    저도 평소엔 카오스예요. ㅎㅎ
  • profile
    무좀함대 2017-11-13
    어? 두루마리 휴지가 안보이.... ㅋㅋㅋㅋ

    깔끔합니다 ㅎㅎ
  • profile
    아세인 2017-11-13
    티슈 써요. ㅋㅋ
  • profile
    해악사마 2017-11-13
    깔끔하네욤. 저도 책상좀 치워야 하는데 귀찮아서 매일 내일 내일 내일로 미루다 보니 뭐 엉망입니다 ㅋㅋㅋ
  • profile
    아세인 2017-11-13
    저도 재배치할 때만 치웁니다!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플레이웨어즈 전체 게시판 이용규칙 30 file JesuaR 2015.05.27 18176 11
잡담 개인적으로 ZOWIE 마우스가 좋은점 7 해악사마 2017.11.13 153 3
잡담 와.... 팀뷰어 라이센스 가격이 겁나 쎄네요= =);;; 6 자유롭냐? 2017.11.13 1999 5
잡담 프로야구 fa 거액계약 스타트는 황재균이 시작하네요. 6 보리나무새 2017.11.13 101 3
잡담 중국발 상품들이 왔네요. 18 file 아세인 2017.11.13 204 7
잡담 아마존, BC글로벌카드 35달러 할인 10 아세인 2017.11.13 192 5
잡담 여기에 쓰면 반칙인가요? 2 방랑자™ 2017.11.13 127 3
잡담 택배 부칠 것 도로 들고 왔네요. ㅜㅜ 8 아세인 2017.11.13 111 2
잡담 크롬에서 로그인이 잘 되시나요? 11 무라사 2017.11.13 117 7
잡담 월요일이 돌아왔네요 출석가시죠 71 해악사마 2017.11.13 223 24
잡담 비접지 콘센트용 접지 멀티탭 13 file 아세인 2017.11.13 461 3
잡담 책상은 안 바꿔도 되겠어요. 14 file 아세인 2017.11.12 209 4
잡담 이번에 지스타에서 취업 상담 하시나요 ㅋㅋ; 3 폭풍의용자 2017.11.12 131 2
잡담 옛날에는 요구르트 종류를 혐오했는데.. 4 file 러브유 2017.11.12 225 1
잡담 주말인데 컨디션 엉망이네요 ㅠㅠ 13 해악사마 2017.11.12 101 7
잡담 데스커 책상 쓰시는 분 계신가요. 6 file 아세인 2017.11.12 1302 1
잡담 책상 주문했어요. 11 file 아세인 2017.11.12 165 2
잡담 하드가 드드득~ 23 아세인 2017.11.12 211 3
잡담 파판 14 벤치 결과입니다 ㅎㅎ 4 폭풍의용자 2017.11.11 137 1
잡담 왜 휴대폰제조사들은 상하대칭을 중요시할까요 1 eXTREME 2017.11.11 191 0
잡담 오.....노트4 배터리 6% 할인 이네요.. 4 file 동맥경화 2017.11.11 183 3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08 109 110 111 112 113 114 115 116 117 ... 4030 Next
/ 4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