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128 추천 수 1 댓글 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milk.jpg

 

 

약긴 쉰내가 나고 끈적거려서요 -_-;

 

근데, 불과 몇 년 전부터 먹기 시작했죠.

 

물론, 우유나 야쿠르트는 먹었지만요~

 

요구르트와 야쿠르트는 엄연히 다르고요.

 

유산균이 위에 좋다고 하니 어느 순간 먹네요.

 

요즘은 설탕이 없는 요구르트가 고소하고요~

 

다만, 가격이 우유보다 좀 부담이죠~ㄷ

 

 

  • ?
    플웨즈 로또 당첨! 2017-11-12
    러브유님 축하합니다! 5점 획득!
  • profile
    파란바다 2017-11-12
    순수 유산균 보충을 위해서는 알약으로 되어 있는게 효과 좋더라구요 ㅋ
    하루 한알만 먹으면 되니...
  • profile
    폭풍의용자 2017-11-12
    저흰 유산균 구해서 집에서 만들어 먹어요.
    꿀 타서 먹으면 간식으로 그만이죠 ㅎㅎ
  • profile
    무좀함대 2017-11-13
    나이드니 예전에 안먹던 것들도 먹기 시작하죠 ㅋㅋ

    저도 비타민은 안먹었는데 챙겨먹는 ㅋㅋㅋㅋ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2017년 플레이웨어즈 신입/경력 사원 채용 1 해악사마 2017.11.03 2302 5
플레이웨어즈 통합 공지 67 JesuaR 2015.09.14 74614 32
잡담 아갈수록...하드 용량부족 심각하네요 ㅋㅋ 14 df3f 2017.11.13 162 4
잡담 공사장 밥집 많이 벌긴 버네요 7 file 동맥경화 2017.11.13 536 3
잡담 기다리던 실적발표는 오늘 없군요...ㅋ 4 버닝필드 2017.11.13 96 2
잡담 개인적으로 ZOWIE 마우스가 좋은점 7 해악사마 2017.11.13 134 3
잡담 와.... 팀뷰어 라이센스 가격이 겁나 쎄네요= =);;; 6 자유롭냐? 2017.11.13 171 5
잡담 프로야구 fa 거액계약 스타트는 황재균이 시작하네요. 6 보리나무새 2017.11.13 96 3
잡담 중국발 상품들이 왔네요. 18 file 아세인 2017.11.13 183 7
잡담 아마존, BC글로벌카드 35달러 할인 10 아세인 2017.11.13 157 5
잡담 여기에 쓰면 반칙인가요? 2 방랑자™ 2017.11.13 123 3
잡담 택배 부칠 것 도로 들고 왔네요. ㅜㅜ 8 아세인 2017.11.13 105 2
잡담 크롬에서 로그인이 잘 되시나요? 11 무라사 2017.11.13 94 7
잡담 월요일이 돌아왔네요 출석가시죠 71 해악사마 2017.11.13 218 24
잡담 비접지 콘센트용 접지 멀티탭 13 file 아세인 2017.11.13 160 3
잡담 책상은 안 바꿔도 되겠어요. 14 file 아세인 2017.11.12 180 4
잡담 이번에 지스타에서 취업 상담 하시나요 ㅋㅋ; 3 폭풍의용자 2017.11.12 126 2
잡담 옛날에는 요구르트 종류를 혐오했는데.. 4 file 러브유 2017.11.12 128 1
잡담 주말인데 컨디션 엉망이네요 ㅠㅠ 13 해악사마 2017.11.12 98 7
잡담 데스커 책상 쓰시는 분 계신가요. 6 file 아세인 2017.11.12 133 1
잡담 책상 주문했어요. 11 file 아세인 2017.11.12 133 2
잡담 하드가 드드득~ 23 아세인 2017.11.12 164 3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3925 Next
/ 39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