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149 추천 수 6 댓글 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빠른 89년생이라

친구들은 올해부터 서른이었지만

저는 빠른년생의 혜택(?)으로

두 달 남짓 후에 서른이군요..


여러가지가 혼란스럽고

숫자에 집착해서 그런지

마음이 진정이 되지 않아요..


19살이 지나 20살이 되었을 때

생각보다 아무일도 아니듯

서른이 되어도 그렇겠죠?


나는 그대로이고 잘 지내고 있는데

왜 이렇게 혼란스러울까요?

사춘기도 아닌데....

  • profile
    자유롭냐? 2017-11-10
    앞자리가 바뀐다는 부담감은 언제나 있습니다= =);;;
    그래도 바뀌고 나면 잊어버리게 되더라구요 ㅇㅅㅇ
  • profile
    버닝필드 2017-11-10
    앞자리가 바뀌니 왠지모를
    부담감이 생기네요 ㅠ
  • profile
    자유롭냐? 2017-11-10
    저도 3년만 있으면 앞자리가 4 가 됩니다 ㅋㅋㅋㅋ
  • profile
    버닝필드 2017-11-10
    허걱!!
  • profile
    방랑자™ 2017-11-10
    그렇게 생각하시면 나이를 아무리 많이 먹는다해도 똑같을 겁니다.
    이제 한창땐데 그런 생각을 하시다니요 슬퍼지구로 ㅎㅎㅎ
    머든지 하실수있고 날개를 펼수있는 나이십니다. 답답하시면 배낭매고 전세계를 향하여 훌쩍떠나보시길...............
  • profile
    버닝필드 2017-11-10
    미래지향적인 말씀 감사합니다^^
  • ?
    무적철갑탄 2017-11-10

    20살까지만 해도 지긋지긋했었는데...
    30살 되시면 고속열차로 갈아타는 자신을 보게 되실거에요.

  • profile
    버닝필드 2017-11-10
    으~벌써부터 겁이나요
  • profile
    시니컬오렌지 2017-11-10
    저도 89년생입니다.
    저는 아무렇지 않다...고 하면 거짓말이구요
    사실 조금 불안하긴 하네요. 시간 가는 속도는 점점 빨라지는데
    뭐 하나 이뤄놓은 것도 없고...몸은 삭아가고...ㅠㅠ
    그냥 이 또한 지나가리라~하고 넘어가려고요 ㅎㅎ
  • profile
    버닝필드 2017-11-10
    막상 서른되면 별일 아닐텐데
    괜히 마음이 좀 그렇더라구요
  • profile
    덴버공룡 2017-11-10
    직전에 심란하고 되고나면 아무것도 아닌 그런 해프닝 정도였습니다...
    그냥 그 이후로는 세월가는게 매 연말이 29살의 심정입니다.
  • profile
    버닝필드 2017-11-10
    아홉수의 떨림...
  • profile
    찐한키스 2017-11-10
    좋은 나이십니다...
    60을 향해가는 저도 있습니다...
  • profile
    버닝필드 2017-11-10
    연세가 많으신가 보네요
    어른 앞에서 괜한 나이 이야기를 ㅎㅎ;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2017년 플레이웨어즈 신입/경력 사원 채용 1 해악사마 2017.11.03 2136 5
플레이웨어즈 통합 공지 67 JesuaR 2015.09.14 74480 32
잡담 라자코두리가 인텔로 갔군요 1 해요 2017.11.10 75 1
잡담 슬슬 오버클럭 할때가 오는군요 8 퐁팡 2017.11.10 83 5
잡담 요즘 오버워치로 이러고 놉니다 ㅋ 13 자유롭냐? 2017.11.10 129 5
잡담 29살.. 혼란스러울 나이인가요? 14 버닝필드 2017.11.09 149 6
잡담 간만에 직배송하니 머리가 ㅜㅜ 2 피구스 2017.11.09 69 3
잡담 참..이사람이 이런말을 하니 기가차네요 ㅎㅎㅎㅎㅎ;;; 14 보리나무새 2017.11.09 253 5
잡담 파워 왔습니다. 17 file 아세인 2017.11.09 125 7
웃김 배틀그라운드에는 역시 X5650 갑이네요 2 file 반성무 2017.11.09 129 1
잡담 병원에 입원해 있다가 내일 퇴원합니다. 8 file 달빛영혼 2017.11.09 78 6
인사 11월 9일 출석 26 켄타우루스 2017.11.09 90 11
잡담 775 시스템 완성(?) 했습니다. 12 리안프렘테 2017.11.09 115 7
잡담 댓글 추천/비추천 12 로그 2017.11.09 119 5
잡담 암호관리프로그램 Keepass 괜찮네요. 9 file roen 2017.11.09 94 8
잡담 라자 코두리, 인텔로 가다... 4 file ZerothS 2017.11.09 124 3
잡담 슬슬 타겟이 조여져오고 있습니다. 13 file 로그 2017.11.09 147 5
잡담 가끔 무단횡단을 아이손잡고하는 엄마들보면.... 15 보리나무새 2017.11.08 172 2
취미 네이버 웨이브 샀습니다.. 7 소담 2017.11.08 144 4
잡담 샌디로 내려갑니다 ㅜㅜ 7 칼리오페 2017.11.08 182 6
잡담 인생의 참맛 9 file wkzkfmxk87 2017.11.08 187 9
잡담 간만에 택배비 날렸네요... ㅜㅜ 12 피구스 2017.11.08 169 9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 3924 Next
/ 39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