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283 추천 수 6 댓글 1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인맥을 전혀 고려하지 않는 원칙주의자 ㅋㅋㅋ

특검기간이 끝나고 최순실 게이트 수사를 계속 할수있을지 걱정되었지만

이렇게 되면 수사를 겁나 오래할 수 있게 된것 같습니다

공소유지 실현될것 같네요 ㅋㅋㅋㅋ

와 진짜 이번 정부 미친듯 ㅋㅋㅋㅋㅋ 

인사 임명을 너무 잘하네요

 

덧.

만약 공직에 있던 사람이 사직을 신청했을때

그것을 수리하면 공직자가 아니기 때문에 처벌할수가 없음

그래서인지 문제가 있던 기존 서울중앙지검장과 법무부검찰국장 이 두사람이 사직을 한다고 했지만 수리하지 않음

 

 

  • profile
    로그 2017-05-19
    헌재소장은 김이수, 공정위는 김상조. 완전 개혁모드.
  • profile
    해요 2017-05-19
    이쯤되면 진짜 신나게 미친듯이 일할것 같네요 ㅋㅋㅋ
    어떤 결과들이 얼마나 신속하게 나올지 기대가 아주 큽니다 ㅋㅋㅋ
  • profile
    박카슈 2017-05-19
    오랜만에 와서 로그님 뵈니 반갑네요^^
  • ?
    플웨즈 로또 당첨! 2017-05-19
    박카슈님 축하합니다! 3점 획득!
  • ?
    래너드 2017-05-19
    지켜봅니다
  • profile
    아세인 2017-05-19
    칼출 한번 제대로 춰봅시다~
  • profile
    이웃집다터러 2017-05-19
    와.. 나머지 2명은 좌천 되었네요 ;; 사표 수리 안해주고 ㄷㄷ
  • profile
    까만콤 2017-05-19
    지금이 때이긴 하네요!
  • profile
    allalong 2017-05-20
    탈탈 털리겠구나
  • profile
    기프치 2017-05-20
    정말 기대되네요..!
  • profile
    Xeolite 2017-05-20
    어떤 결말이 날지... 기대해봅니다.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플레이웨어즈 통합 공지 57 JesuaR 2015.09.14 67214 24
잡담 장터를 이용하기위해 열씨미 렙업을.. 8 래너드 2017.05.19 142 9
잡담 서울중앙지검장 윤석열이 됐네여 ㅋㅋㅋㅋㅋㅋ 11 해요 2017.05.19 283 6
잡담 컴터 기본쿨러로 돌아왔습니다. 20 토우뤼 2017.05.19 165 10
취미 영문자막을 찾으시는 분 계신가요? 9 리안프렘테 2017.05.19 113 8
잡담 류뚱 5.1이닝 2자책 시즌 2승 4 로그 2017.05.19 80 1
잡담 오늘이야말로 19 금 이지요? [후방 주의하십시오(Feat.파라)] 22 file 자유롭냐? 2017.05.19 586 6
잡담 방열판마감이 다르네요 !? 19 file 퐁팡 2017.05.19 159 4
인사 19금 출첵하세요 77 해악사마 2017.05.19 384 31
잡담 경험이 주는 관심 10 siro7582 2017.05.19 118 3
잡담 네이버에서 플웨즈 검색을 할 수 있게 바뀌었네요 11 file 해요 2017.05.18 195 5
잡담 내일 19금 이네요 ㅋㅋㅋㅋ 10 file 해요 2017.05.18 200 6
잡담 오늘의 포인트 획득 평가 8 file 달빛영혼 2017.05.18 86 4
잡담 강정호 결국 항소에서도 패소했네요. 24 보리나무새 2017.05.18 201 5
잡담 어제까지 장난아니게 바빴습니다 =ㅅ= 10 자유롭냐? 2017.05.18 108 5
잡담 네이버에 뜬 동아일보의 PC튜닝 기사 9 암드야아프디마 2017.05.18 184 6
잡담 다나와 특가몰 ㅡㅡ 5 file 아세인 2017.05.18 168 1
잡담 노트북 고민이네요 9 file S2iRYU 2017.05.18 121 2
잡담 이제 버스도 아침부터 에어컨 나오네요 9 해요 2017.05.18 68 4
잡담 복권으로 포인트 잘 모이나요? 14 달빛영혼 2017.05.18 91 10
인사 목요일 출석하세용~ 77 해악사마 2017.05.18 208 31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3854 Next
/ 38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