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
2017.03.16 12:27

시퓨 고민하고있습니다ㅜㅜ

조회 수 130 추천 수 3 댓글 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흑흑ㅜㅜ 지금 i5 6600쓰고있습니다 논케이버전입니다


근대 쓰다보니 뭔가 좀 버벅인다고 느껴지는대

현재생각하고있는 시퓨가 i7 7700k인대...과연 얼마나 많이체감될까랑 이번에새로나오는 암드 젠성능이 실사용시얼마나될지...고민고민하고있습니다ㅜㅜ

흑흑...뭘사야될련지...

  • profile
    해요 2017-03-16
    일단 바꿔보세요
    그럼 알게되겠죠 'ㅅ'
    달려욧!
  • profile
    환영여단 2017-03-16
    여..여 역시 일단지르고보는거겠죠...??ㅎㅎ
  • profile
    ANg 2017-03-16
    전 3770k쓰는데 구라코어, 하이퍼쓰레기라는 ht라도 8쓰레드면 확실히 낫습니다.
    ht끄고 4코어일땐 버벅이던게 없어지죠..
    그맛에 린필드 860쓸적부터 i5는 거들떠도 안보게 됐지만요..;;
  • profile
    환영여단 2017-03-16
    헉...그정도인가요...흐음...조언감사합니다
  • profile
    같은 쿼드코어에 비슷한 클럭이라도 쓰레드 사용량에 따라서 확연히 다른 게 있는 듯 합니다.
  • profile
    환영여단 2017-03-16
    감사합니다~!
  • profile
    어코드 2017-03-16

    암드로 갈아타기엔 보드까지 바꿔야해서 비용이 부담되니... 7700K고고싱!

  • profile
    환영여단 2017-03-16
    고고씽~~~!! 조언감사합니다
  • ?
    플웨즈 로또 당첨! 2017-03-16
    환영여단님 축하합니다! 5점 획득!
  • profile
    클리어 2017-03-16
    쿼드코어로 버벅임 느낄 정도의 사용량이시면
    쓰레드 늘어나는 거라도 큰 차이를 느끼실듯 합니다.

    저도 비록 es 지만 i7의 쓰레드 차이를 실감했습니다... 앞으로 ht 기능 없는 시퓨 못쓸듯...
    그래서 다음세대 업글은 암드가 될듯하네요.
  • profile
    환영여단 2017-03-16
    호오...조언감사합니다 5 랑7의차이가좀있나보군요
  • profile
    방랑자™ 2017-03-16
    씨퓨 바꾸고 램풀뱅으로 가고 ssd256하나넣으면 체감 많어질듯 ㅎㅎㅎㅎ
  • profile
    환영여단 2017-03-16
    ㅎㅎ 대장정의시작꺼가같네요...램은 가격좀떨어질때사게겠어요ㅜ
  • ?
    무적철갑탄 2017-03-16
    헐 ... 최근에 바꾼 CPU가 저건데..도대체 뭘 돌리시길래...
    돈여유가 된다면 몰라도 아님 버벅이는 이유를 찾아보시기는게 어떠할지..
  • profile
    퐁팡 2017-03-16
    코어 증가는 체감이 옵니다.
    게이밍 위주로 하신다면 7700K 추천 드립니다 ~
  • profile
    갠조 2017-03-16

    4세대 시절에 i5,i7둘다써봣지만 시퓨 체감 무시못하더라구요...

    물론 지금 메인도 데빌스입니다 ㅋㅋ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플레이웨어즈 통합 공지 53 update JesuaR 2015.09.14 65610 23
잡담 엔비댜는 왜 90이 아니라 Ti를 붙이는건가요 10 해요 2017.03.17 353 2
잡담 민방위 다녀왔습니다. 24 jinwoos 2017.03.17 184 9
잡담 개인적으로 플웨즈에서 해줬으면 하는 리뷰 4 자유롭냐? 2017.03.17 156 2
잡담 (酒) 거위섬 맥주 9 file 로그 2017.03.17 127 1
잡담 폰 바꿨습니다. 16 시니컬오렌지 2017.03.17 129 4
잡담 공공장소에서 고래고래 소리지르며 통화 하는 사람을 봤습니다 3 해요 2017.03.17 117 2
인사 추×울×첵! 76 해악사마 2017.03.17 213 32
잡담 오늘의 플또 12 file 방랑자™ 2017.03.17 88 4
잡담 G910 키보드 도착! (오버워치 대응 추가) 13 file 파란바다 2017.03.17 181 4
잡담 역시나 중소기업이랑 대기업티비 차이가 꽤나 나네요. 12 roen 2017.03.16 244 4
잡담 조립하기 귀찮아요. 14 file 아세인 2017.03.16 222 3
잡담 죄송합니다, 마마. 7 file 동맥경화 2017.03.16 444 2
잡담 아파트값 떨어지긴 할까요? 4 달빛영혼 2017.03.16 140 4
잡담 빚청산 프로젝트를 시작합니다 8 해요 2017.03.16 209 6
잡담 돈낭비 한듯 ㅠㅠ 9 클리어 2017.03.16 170 2
소개 윈도우 10edu버전 일부대학 무료 업그레이드 2 팽팽한펭귄 2017.03.16 113 2
잡담 대출금리가 왜 자꾸 오르는지..ㄷㄷ 6 러브유 2017.03.16 137 3
고민 시퓨 고민하고있습니다ㅜㅜ 16 환영여단 2017.03.16 130 3
잡담 요즘은 더 먹으라는 소리를 안하게 되는것 같습니다 10 해요 2017.03.16 116 2
잡담 라이젠 5 시리즈 공식 영상 떴군요. 7 file 아세인 2017.03.16 176 3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3830 Next
/ 3830